경남정보대학교, ‘총장이 쏜다’ 기말고사 학생 응원 이벤트
경남정보대학교, ‘총장이 쏜다’ 기말고사 학생 응원 이벤트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3.12.0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이벤트가 기말고사 준비로 지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며 좋겠다”
- 샌드위치, 도넛, 피자, 닭강정 등 간식 제공 -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지난 7일 민석기념관 학습라운지에서 2학기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총장이 쏜다’ 학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지난 7일 민석기념관 학습라운지에서 2학기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총장이 쏜다’ 학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사진 가운데 김대식 총장)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 교육혁신센터(KICE)에서는 7일 민석기념관 학습라운지에서 2학기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총장이 쏜다학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기말고사를 맞이하여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샌드위치, 도넛, 피자, 닭강정 등 다양한 간식과 음료를 나눠주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김대식 총장은 직접 산타 모자를 착용하고,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사랑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해 그 의미가 남달랐다.

김대식 총장은 이번 이벤트가 기말고사 준비로 지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며 좋겠다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경남정보대학교 교육혁신센터는 앞으로도 매 학기 시험기간에 간식을 나눠주는 이벤트 행사는 물론 기초학습 향상 및 학습역량 강화를 위해 튜터링 미션크루 학습클리닉 학습법 특강 러닝스테이 공모전 등 학생 맞춤형 학습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는 등 학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김다솜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