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 목사. 고신대 태권도학과 15인승 봉고자 2대 기증
무명 목사. 고신대 태권도학과 15인승 봉고자 2대 기증
  • 기하성뉴스
  • 승인 2022.03.22 15: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기금 97,942,080원 약정
태권도 통한 복음전파 기치
좌, 태권도선교학과 이정기 교수/ 우, 총장직무대행 류황건
좌, 태권도선교학과 이정기 교수/ 우, 총장직무대행 류황건

고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류황건)는 무명 목사가 태권도선교학과 15인승 차량 2대 구매를 위한 발전기금 구천칠백구십사만 이천팔백 원을 약정했다고 322() 밝혔다.

무명 목사는 하나님이 세우신 고신대학교에서 하나님의 말씀에 입각하여 교육하며 기독교 인재들을 양성하는 것을 보며 많은 것을 느끼고, 고신대학교를 통해 얻은 것이 많다라며 이 시대에 중요한 사역을 하는 고신대학교와 동역하며 사랑으로 섬기고 베풀 수 있음에 감사하다라며 이번 발전기금을 약정했다.

태권도선교학과 학과장 이정기 교수는 태권도선교학과의 전국 시합과 대회 및 시범 활동을 하는데 차량이 긴히 필요했는데 이렇게 또 하나님께서 무명의 기부자를 통해 채워주셔 너무나도 은혜다라며 학생들이 더욱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류황건 총장직무대행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꺼이 헌신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태권도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기독교 태권도 인재들을 양성하기에 더욱 힘쓰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최병일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남진 2022-07-28 15:53:49
오00 기자의 월간 ‘종교와 진리’와 이00 권사의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카페는 선지자를 죽이는 이단입니다.



(관련 기사) https://bibleandchurch.kr/archives/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