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기 정착·양육 집중훈련 성황
제6기 정착·양육 집중훈련 성황
  • 한국기독타임즈/교회복음신문
  • 승인 2019.04.1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날개선교회, 건강한 교회 성장 대안제시
새가족섬김훈련, 정착가이드, 회복캠프 등
사단법인 두날개선교회(대표 김성곤 목사)와 풍성한교회가 주관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제6기 정착·양육 집중훈련’이 4월8일(월)부터 4월11일(목)까지 풍성한교회 비전센터에서 개최돼 성황을 이뤘다.
▲사단법인 두날개선교회(대표 김성곤 목사)와 풍성한교회가 주관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제6기 정착·양육 집중훈련’이 4월8일(월)부터 4월11일(목)까지 풍성한교회 비전센터에서 개최돼 성황을 이뤘다.

두날개선교회, 건강한 교회 성장 대안제시

새가족섬김훈련, 정착가이드, 회복캠프 등

6기 정착·양육 집중훈련 성황

 

20년 임상과 신학적 검증을 거쳐 시대적 변화에 앞서가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제6기 정착·양육 집중훈련'이 48()부터 411()까지 풍성한교회 비전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단법인 두날개선교회(대표 김성곤 목사)와 풍성한교회가 주관, 건강한 교회 성장과 전도의 대안을 찾는 목회자와 성도들을 대상으로 가진 집중훈련에서는 김성곤 목사(풍성한교회 담임, 사단법인 두날개선교회 대표)가 강사로 나선 가운데 새가족섬김이트레이닝, 정착가이드, 회복캠프, 성장의 기쁨, 성장의 기쁨, 양육반가이드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을 불태웠다.

주강사 김성곤 목사(풍성한교회 담임, 사단법인 두날개선교회 대표)
▲강사 김성곤 목사(풍성한교회 담임, 사단법인 두날개선교회 대표)

한편,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어린이부터 청소년, 청년, 장년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으로 양육하여 행복한 주님의 일꾼으로 세우는 프로세스로써, 지금도 두날개를 적용하는 교회마다 전 세대가 주님과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고전1:10)으로 양육되어 하나님 나라를 위한 역사의 주역으로 쓰임 받고 있는 것이 특색이다.

▲전도를 통한 정착과 양육의 사명감을 다짐하는 참가자들의 찬양과 통성기도가 이어졌다.
▲전도를 통한 정착과 양육의 사명감을 다짐하는 참가자들의 찬양과 통성기도가 이어졌다.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제6기 집중훈련3월부터 10월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풍성한교회 비전센터에서 진행되며 건강한 교회 성장과 전도의 대안을 찾고자 고민하는 목회자와 평신도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문의) 051-507-7635, www.two.or.kr 

한국기독타임즈/교회복음신문  김희정 부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