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디호텔(밸류호텔)⦁아델라베일리

교회복음신문(회장 김성우)과 으뜸안경밝은세상(원장 서인식)이 전문적인 안과건강증진을 위해 지난 12월1일(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상가 분수대 앞에 소재한 으뜸안경밝은세상 서면본점에서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금번 협약식을 통해서 으뜸안경밝은세상은 교회복음신문 직원 및 교회복음신문을 통해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50%)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김성우 회장은 “양 사 간의 우호와 증진, 이익을 목적으로 교회복음신문과 으뜸안경밝은세상이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신문 독자 또는 교회복음신문을 통한 기독교인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것이며 수익의 5%를 이단사이비척결에 앞장서는 본지에 문서선교금을 후원할 것이다”고 피력했다.
으뜸안경밝은세상 서인식 원장은 “세상을 밝게 봐야 하는 눈의 건강은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 줘야기에 서로 간 신뢰를 깊이 쌓아 상호 유익을 끼치며 눈 건강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으뜸안경밝은세상은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안경기증과 여러 기관 및 단체와 MOU를 맺어 최고 품질의 안경을 특별한 서비스로 제공해 왔다.

또 본지는 다음세대에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기 위해 ‘다음세대 성경암송대회’를 매년 개최하는 ‘예수열린청년들선교회’(대표 김상범 목사)와 MOU를 체결하고 다음대회부터 공동 주최해 나가기로 협약을 맺었다.
오는 2021년 2월20일((토) 오후12시30분 예선전(필기 및 소감문)/27일(토) 오후12시30분 결승전(구두 및 소감문 실천계획)을 창원 소재 창신대학교서 갖게 되며 총 상금 12,000.000원 중 1등상에는 3백만 원, 2등상 2명에게 각 101만 원, 3등상 3명에게 각 70만 원이 주어지며, 초⦁중⦁고⦁대학생 8명에게 창신대총장상⦁한동대 총장상이 수여된다.
접수마감은 2021년 1월31일까지이며 접수 및 문의는 신동민 간사(010-3218-7153()에게 하면 된다.

본지는 영도 소재 (주)미디호텔(밸류호텔 대표 백성룡)과 상호 협력 MOU를 체결했으며 또 서을 북악스카이웨이 본점 및 부산 영도 밸류호텔 24층에 부산점을 둔 ‘아델라베일리’(대표 박종철)와 서울 본점에서 MOU를 체결하고 상호 간 협력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