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복음신문, 기관 및 업체와 교류협력 협약식 체결
교회복음신문, 기관 및 업체와 교류협력 협약식 체결
  • 최병일 기자
  • 승인 2020.12.0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으뜸안경밝은세상⦁예수열린청년들선교회
(주)미디호텔(밸류호텔)⦁아델라베일리
교회복음신문 회장 김성우 장로와 사장 김성원 장로가 으뜸안경밝은세상 서인식 원장이 지난 12월1일(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상가 분수대 앞에 소재한 으뜸안경밝은세상 서면본점에서 전문적인 안과건강증진을 위해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교회복음신문(회장 김성우 장로와 사장 김성원 장로)이 으뜸안경밝은세상 (원장 서인식, 우측 첫번째)과 지난 12월1일(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상가 분수대 앞에 소재한 으뜸안경밝은세상 서면본점에서 전문적인 안과건강증진을 위해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교회복음신문(회장 김성우)으뜸안경밝은세상(원장 서인식)이 전문적인 안과건강증진을 위해 지난 121()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상가 분수대 앞에 소재한 으뜸안경밝은세상 서면본점에서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금번 협약식을 통해서 으뜸안경밝은세상은 교회복음신문 직원 및 교회복음신문을 통해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50%)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김성우 회장은 양 사 간의 우호와 증진, 이익을 목적으로 교회복음신문과 으뜸안경밝은세상이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신문 독자 또는 교회복음신문을 통한 기독교인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것이며 수익의 5%를 이단사이비척결에 앞장서는 본지에 문서선교금을 후원할 것이다고 피력했다.

으뜸안경밝은세상 서인식 원장은 세상을 밝게 봐야 하는 눈의 건강은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 줘야기에 서로 간 신뢰를 깊이 쌓아 상호 유익을 끼치며 눈 건강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으뜸안경밝은세상은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안경기증과 여러 기관 및 단체와 MOU를 맺어 최고 품질의 안경을 특별한 서비스로 제공해 왔다.

교회복음신문은 다음세대에 '하나님 말씀 기억'을 목적으로 ‘다음세대 성경암송대회’를 매년 개최해 온 ‘예수열린청년들선교회’(대표 김상범 목사)와 MOU를 체결하고 다음대회부터 공동 주최해 나가기로 했다.
▲교회복음신문은 다음세대들에게 '하나님 말씀 기억'을 목적으로 ‘다음세대 성경암송대회’를 매년 개최해 온 ‘예수열린청년들선교회’(대표 김상범 목사, 좌측 두번째)와 MOU를 체결하고 다음대회부터 공동 주최해 나가기로 했다.

또 본지는 다음세대에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기 위해 다음세대 성경암송대회를 매년 개최하는 예수열린청년들선교회’(대표 김상범 목사)MOU를 체결하고 다음대회부터 공동 주최해 나가기로 협약을 맺었다.

오는 2021220(() 오후1230분 예선전(필기 및 소감문)/27() 오후1230분 결승전(구두 및 소감문 실천계획)을 창원 소재 창신대학교서 갖게 되며 총 상금 12,000.000원 1등상에는 3백만 원, 2등상 2명에게 각 101만 원, 3등상 3명에게 각 70만 원이 주어지며, 대학생 8명에게 창신대총장상한동대 총장상이 수여된다.

접수마감은 2021131일까지이며 접수 및 문의는 신동민 간사(010-3218-7153()에게 하면 된다.

본지는 영도 소재 (주)미디호텔(밸류호텔/대표 백성룡) 2층 세미나실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본지는 영도 소재 (주)미디호텔(밸류호텔/좌 두번째 대표 백성룡) 2층 세미나실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본지는 영도 소재 ()미디호텔(밸류호텔 대표 백성룡)과 상호 협력 MOU를 체결했으며 또 서을 북악스카이웨이 본점 및 부산 영도 밸류호텔 24층에 부산점을 둔 아델라베일리(대표 박종철)와 서울 본점에서 MOU를 체결하고 상호 간 협력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서울 북악스카이 웨이 소재 아델라베일리 본점에서 본지 회장 김성우 장로와 아델라베일리 대표 박종철 안수집사 간 MOU를 체결했다.
▲서울 북악스카이 웨이 소재 아델라베일리 본점에서 본지 회장 김성우 장로(우)와 아델라베일리 대표 박종철 안수집사 간 MOU를 체결했다.

최병일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