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제니스치과, 부산동노회 동부시찰과 진료협약서 체결
더제니스치과, 부산동노회 동부시찰과 진료협약서 체결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2.11.2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기관 상호이익과 협력증진 위한 교류
산하 교회에 치아진료 및 임플란트 할인
하버 더제니스치과(이하 더제니스치과)는 예장통합 부산동노회 동부시찰(시찰장 김기동 목사)과 지난 11월21일(월) 더제니스과에서 동부시찰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료 협약서를 체결하고, 산하교회 목회자 부부와 교인들의 진료 편의 및 의료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사진은 시찰장 김기동 목사(좌)와 정동수 원장이 협약서 서명 후 협약서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하버 더제니스치과(이하 더제니스치과)는 예장통합 부산동노회 동부시찰(시찰장 김기동 목사)과 지난 11월21일(월) 더제니스과에서 시찰장 김기동 목사를 비롯, 시찰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료 협약서를 체결하고, 산하교회 목회자 부부와 교인들의 진료 편의 및 의료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사진은 시찰장 김기동 목사(좌)와 정동수 원장이 협약서 서명 후 협약서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하버 더제니스치과(이하 더제니스치과)예장통합 부산동노회 동부시찰(시찰장 김기동 목사)과  1121(월) 오전11시  더제니스과에서 진료 협약서를 체결하고, 산하교회 목회자 부부와 교인들의 진료 편의 및 의료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좌로부터 김광성 목사(예성교회), 함영복 목사(광안교회), 키르키즈 선교사, 김기동 목사(연산로교회), 정동수 원장, 김이성 목사(연재로교회), 임성인 목사(재송대교회)
좌로부터 김광성 목사(예성교회), 함영복 목사(광안교회), 키르키즈 선교사, 김기동 목사(연산로교회), 정동수 원장, 김이성 목사(연제로교회), 임성인 목사(재송대교회)

더제니스치과 정동수 원장과 동부시찰 시찰장 김기동 목사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진료협약서에 각각 서명을 하고 양 기관의 상호이익과 협력증진을 위한 교류 더제니스치과는 병원을 이용하는 부산동노회 동부시찰의 조합원 및 가족에게 치아 관리부터 임플란트에 이르기까지 비급여에 대하여 목회자 부부 50%, 산하 교인들에게 30%할인 적용을 원칙으로 협약했다.

시찰장 김기동 목사(좌)와 정동수 원장(우)이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시찰장 김기동 목사(좌)와 정동수 원장(우)이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이날, 더제니스치과 정동수 원장“‘신의와 성실을 의무사항으로 최선을 다해 친절과 봉사 서비스, 최고의 제품으로 치아(임플란트 교체) 관리를 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부산동노회 동부시찰 시찰장 김기동 목사무엇보다 미국 하버드대 의과대에서 공부한 더제니스치과 정동수 원장님과 상호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저희 부산동노회 동부시찰 산하 목회자와 교인들 모두가 치아 관리부터 임플란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협약서 서명 후 악수를 나눴다.

한편, 치의학 박사인 더제니스치과 정동수 원장은 부산대학교 의대와 하버드치대 대학원 보철과에서 공부했으며 시카고 노스웨스턴 임플란트 센터 근무부산대학교 치과대학 외래교수미국 임플란트 학회 정회원이다.

<예장통합 부산동노회 동부시찰 산하 교회>

행복한교회, 광안교회, 광염교회, 미준교회, 반여로교회, 부산동부교회, 부영교회, 사도행전교회, 새길교회, 샛별교회, 섬김제일교회, 센텀은혜교회, 소명교회, 연산로교회, 연제로교회, 영광제일교회, 예린교회, 예성교회, 예전교회, 이음교회, 재송대교회, 주님의교회, 평화교회, 푸른초장교회, 해성교회, 해송교회 <26개 교회>

전화)051-747-3334(더제니스치과)

위치)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233 제니스스퀘어 B4428

이인영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