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 ‘장애인특화차량 전달식’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 ‘장애인특화차량 전달식’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1.11.0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ROTC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장애인특화차량 전달식 모습
장애인특화차량 전달식 모습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장애인특화차량 전달식

한국건강관리협회(이하 건협부산)(본부장 조승진)는 지난1한국건강관리협회 장애인특화차량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영도구청(구청장 김철훈)에서 영도구보건소(소장 박성률)관계자와 함께 장애인 특화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중증장애인 이동권보장과 의료서비스 접근성을 위해 제작된 해당차량은 휠체어 1대가 탑승가능하며 차량내부에는 고정벨트, 안전바등이 설치되어 있어 장애인의 탑승과 안전성을 높여 제작 되었다.

건협부산 조승진 본부장은 이번 제작한 특화차량을 통해 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재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를 통해 시민의 건강증진에 빛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언급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ROTC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ROTC 중앙회 회원 및 가족 대상 건강증진서비스 제공

ROTC 업무협약
ROTC 업무협약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지난 1028일 본회 회의실에서 대한민국 ROTC 중앙회와 건강증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건협 채종일 회장, 조재현 사무총장과 대한민국 ROTC 중앙회 박진서 회장, 이광훈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건협은 대한민국 ROTC 중앙회 회원과 가족에게 건강검진과 건강생활실천 프로그램 지원,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등 다양한 건강증진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ROTC 업무협약
ROTC 업무협약

건협 채종일 회장은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을 위해 지난 50여 년간 진행해 온건강검진, 보건교육 및 조사·연구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살려 ROTC 중앙회 회원과 가족분들에게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병일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