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가나안농군학교. 현지협력시스템 가동
㈜슈퍼맨, 방역기기, 약재, 방역복,고글, 조끼 지원
요르단, 동티모르, 캄보디아, 라오스 등 우선 선정
㈜슈퍼맨, 방역기기, 약재, 방역복,고글, 조끼 지원
요르단, 동티모르, 캄보디아, 라오스 등 우선 선정

사)세계가나안운동본부와 ㈜슈퍼맨, (사)대한보건협회가 세계의 빈곤지역에서 K-방역건강 캠페인 일으킨다.
(사)세계가나안운동본부(이하 WCM)와 ㈜슈퍼맨⦁사)대한보건협회가 코로나 팬데믹이 여전히 확산되고 있는 세계의 빈곤지역에 K-방역 캠페인을 시작했다.
국내 유수의 방역회사인 ㈜슈퍼맨(김태훈 대표)과 대표적인 국민 보건증진기구인 (사)대한보건협회(박병주 회장)는 한국경제개발의 정신적 토대로 알려져 있는 (사)세계가나안운동본부(WCM/이현희 총재)와 최근 협약을 맺고, 가나안운동이 진행되고 있는 나라 6개국을 우선 선정한 후 준비기간을 거쳐 7월 12일 방역물품을 배송했다. K-방역은 가나안농군학교의 현지협력시스템을 가동하여 진행된다.
WCM과 ㈜슈퍼맨, (사)대한보건협회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특히 ㈜슈퍼맨은 방역물품(아토머 방역기기, 방역약재, 방역복, 방역고글, 유니폼, 방역 조끼)을 지원한다. 우선적으로 선정한 6개국은 팬데믹이 영향을 미치고 있는 요르단, 동티모르, 인도,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라오스이다.
한국형 개발모델을 통해 개척정신과 새로운 삶의 방식을 가르치고 있는 세계가나안운동본부는 1차 K-방역 캠페인 이후 ㈜슈퍼맨, (사)대한보건협회와 함께 건강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세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문의)010 4782 5605/wcm@wcm.or.kr)
저작권자 © 한국기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https://bibleandchurch.kr/archives/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