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신일교회와 더제니스치과, 상호 업무협약 체결
해운대신일교회와 더제니스치과, 상호 업무협약 체결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1.05.2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인 이용 시 부담 줄인 할인혜택
임플란트 및 치아질환에 최선 다해
교인 이용 시 최고 치아서비스 제공
5월20일(목) 오전11시 더제니스치과에서 해운대신일교회 담임 조현석 목사 와 더제니스치과 원장 정동수 장로가 협약서에 각각 서명을 하고 포즈를 취했다.
▲5월20일(목) 오전11시 더제니스치과에서 해운대신일교회 담임 조현석 목사 와 더제니스치과 원장 정동수 장로가 협약서에 각각 서명을 하고 포즈를 취했다.

해운대신일교회(조현석 목사)와 더제니스치과(원장 정동수 장로)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

520() 오전11시 더제니스치과에서 가진 협약식에서는 해운대신일교회 담임 조현석 목사 와 더제니스치과 원장 정동수 장로가 협약서에 각각 서명을 함으로써, 해운대신일교회 교인들이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하는 더제니스치과를 이용할 경우, 최고의 임플란트를 비롯한, 잇몸질환, 스켈링, 치주질환, 충치치료, 신경치료 등의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나아가 선교후원 차원에서 할인을 해 주는 것으로 업무 협약이 이뤄졌다.

조현석 목사는 협약식 체결에서 교회와 기독인이 운영하는 명품 치과병원과 상호 업무 협약을 함으로써, 앞으로 저희 교인들이 최고의 치아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감사할 일이다고 말했다.

또 정동수 원장은 선교차원에서 해운대신일교회와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최고의 친절과 최고의 품질 및 최고의 서비스로 치과를 찾는 교인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해운대신일교회는?

해운대신일교회 전경
▲해운대신일교회 전경
해운대신일교회의 야경
▲해운대신일교회의 야경

한편,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469번길10(우동957-40)에 위치한 해운대신일교회(예장 합동)는 지난 1966년 해운대해수욕장 인근인 부산 해운대구 중11381번지에 최도명 원로목사에 의해 개척됐으며 지난 20167월에 현 위치에 새성전 입당예배를 드림으로써, 1동 시대를 마감하고 우동 시대를 열었다. 특히 신일교회는 건축미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아 국민일보가 선정한 교회건축대상 공모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19999월 위임목사로 부임한 조현석 목사는 2021제자 되어 제자 삼는 공동체라는 슬로건으로 은혜의 영성을 강조하는 뉴라이프스쿨과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교회학교 운영에 중점사역을 두고 전교인들이 합심하여 지역 속에 선한영향력을 나타내고자 전심전력을 다하고 있다.

051) 747-0004(해운대신일교회)

 

더제니스치과는?

마린시티2로 33 제니스스퀘어 빌딩, B동 4층에 '더제니스치과'가 있다.
▲마린시티2로 33 제니스스퀘어 빌딩, B동 4층에 '더제니스치과'가 있다.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233 제니스스퀘어B4428호에 소재한 더제니스치과는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잇몸질환, 스켈링, 치주질환, 충치치료, 신경치료 등의 진료를 해 오고 있다. 부친이 목사, 동생이 목사(부산대교회)인 정동수 원장은 부산대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유학길에 올라 하버드치대 대학원 보철과시카고 노스웨스턴 임플란트 센터에서 공부와 연구를 마치고 귀국, 국내 임플란트 보급에 심혈을 쏟아왔다.

치의학 박사인 정 원장은 미국 임플란트 학회미국 심미 보철학회미국 수면 치과학회 정회원이며 부산대학교 치과대학 외래교수이다.

문의)051-747-3334(더제니스치과)

정상원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