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동서대학교-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4.09.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기관, "차세대 융합 인재 양성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것" 약속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와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총장 한희)가 최근 동서대 뉴밀레니엄관 글로벌룸에서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차세대 융합 인재 양성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동서대학교(좌 4번째 총장 장제국)와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총장 한희)가 최근 동서대 뉴밀레니엄관 글로벌룸에서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차세대 융합 인재 양성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와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총장 한희)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양 기관은 최근 동서대 뉴밀레니엄관 글로벌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차세대 융합 인재 양성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장제국 동서대 총장, 남호수 교학부총장, 임효택 대학원장, 김희경 International College 학장을 비롯해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의 한희 총장, 김용채 특임교수, 이동환 예술디자인학과 교수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대학은 이번 협약을 통해 차세대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연구 협력 방송 및 미디어 산업 집약 지역의 지리적 이점 공유 공동 학위 과정 개발 및 운영 등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장제국 동서대 총장은 동서대학교는 미디어 분야에서 폭넓은 교육과 우수한 인프라를 자랑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대한민국 미디어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희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총장은 우리 대학은 예술, 공학, 비즈니스의 융합과 창업 중심 교육에 특화되어 있다동서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가치를 창조하는 융합 인재 양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두 대학은 앞으로도 미디어 분야에서 폭넓은 교육과 우수한 시설 인프라를 바탕으로 미래 미디어 산업을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인영 기자cgnnews@hanmail.ne

동서대 DSU 상징물
동서대 DSU 상징물
동서대 뉴밀레니엄관 본관건물
동서대 뉴밀레니엄관 본관건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