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센트럴치과, 샘물교회와 상호이익 MOU 체결
하버드센트럴치과, 샘물교회와 상호이익 MOU 체결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4.05.2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인들에게 최고 서비스 혜택 제공
정동수 원장 간증 후 MOU 체결
잇몸 건강에 따라 1일 임플란트 치료
최첨단 디지털 3D 기술 치료 진행
하버드센트럴치과 원장 정동수 장로(부산대교회)가 지난 5월26일(주일) 샘물교회(담임 김병수 목사) 오후 찬양에 강사로 초청돼 간증을 했으며 예배 후 샘물교회 김병수 목사와 상호 업무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하버드센트럴치과 원장 정동수 장로(사진 우, 부산대교회)가 지난 5월26일(주일) 샘물교회(담임 김병수 목사) 오후 찬양에 강사로 초청돼 간증을 했으며 예배 후 샘물교회 김병수 목사(좌)와 상호 업무 교류 협약을 맺었다.

임플란트 신공법을 선도해 왔던 정동수 원장(부산대교회 시무장로)이 해운대 더제니스치과를 마감하고 사상에 하버드센트럴치과를 새롭게 시작하면서 환자 확보에 나섰다.

정 원장은 지난 526(주일) 샘물교회(김병수 목사) 오후 찬양예배 강사로 초청받아 자신의 삶에 대한 간증과 예배 후 샘물교회와 상호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정 원장은 간증을 통해 팔삭둥이로 태어나서부터 성장 배경, 부산대학교 치과대학 입학 후 20명의 크리스천 기도 모임, 40일 작정 기도 중 방언이 터지고 성령 체험한 사실, 미국 유학길 시카고 노스웨스턴 임플란트 센터서 공부, 한국에서 치과 개원, 심장 판막으로 인해 갈비뼈 4개를 철사 감아 놓은 아픔, 미국 하버드 치과대학 포닥 과정 3명 모집에 합격, 하버드에 치대에 학생 19명 교수 7명 모두 기독인에 신앙 도움 등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였다고 고백했다.

정동수 원장이 샘물교회서 간증.
정동수 원장이 샘물교회서 간증.

이어 해운대 센텀에서 더제니스치과를 운영하면서 잘 나가던 치과를 사상으로 옮기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코로나 중 대출 금리가 올라 힘들어 하던 중 기도드리러 기도원 가던 중에 은행에서 금리 하향 조정 소식에 하나님의 역사를 다시금 체험했다고 간증했다.

또 하버드센트럴치과 개원 첫 손님으로 캐리비언의 해적’ ‘007 노 타임 투 다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1’ ‘존 윅 4’ ‘분노의 질주 9’ 등 수많은 블록버스터를 제작했던 한국계 호주인이자 세계 최고의 드론 항공촬영 전문가인 할리우드 1호 특수촬영 감독 스티븐 오(XM2그룹 대표)가 단 하루 만에 끝내는 원데이 임플란트치료가 능하다는 소식을 듣고 본원을 방문해 치료를 받았다는 사실과 치아 관리에 대한 필요한 지식도 알려주었다.

'상호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좌 김병수 목사)
'상호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좌 김병수 목사)

간증 후에는 본지 사장 김성원 장로의 사회로 샘물교회 담임 김병수 목사와 하버드센트럴치과 원장 정동수 장로 간 상호업무 제휴 협약서를 체결했다.

양측의 협약에 따라 샘물교회 전체 교인들이 교회명과 이름으로 치과에 등록하면 하버드센트럴치과는 기본진료비 수납 후 스케일링 및 임플란트 등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약속해 교인들로부터 감사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부산 사상구 광장로 81(사상역 앞) 우주빌딩 2, 3, 7층을 치과병원으로 운영하는 하버드센트럴치과는 최첨단 디지털 3D 기술로 임플란트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원데이 임플란트 완성이라는 획기적인 치료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하버드센트럴치과 내부 모습
하버드센트럴치과 내부 모습
최신 기기 설비 진료실
최첨단 기기 설비 진료실

원데이 임플란트는 설계와 삽입은 최첨단 콘빔CT촬영과 구강 스캐너를 통해 정교하게 계획된다. CT를 통해 3차원 영상을 제공 받는 데, 현재 환자의 구강 환경과 구조를 파악해야 제대로 된 치료 계획을 세우기 위해 디지털 구강 스캐너로 치아와 뼈 연조직의 데이터를 확보하고 임플란트 스튜디오라는 소프트웨어로 모의 수술을 진행하면서 치료 결과를 예측하고 있다.

구강 스캐너 CT 데이터와 함께 원데이 임플란트.원데이 치아성형 및 디지털 치아교정을 위한 핵심분석 촬영 장비
구강 스캐너 CT 데이터와 함께 원데이 임플란트.원데이 치아성형 및 디지털 치아교정을 위한 핵심분석 촬영 장비

본 시술에 앞서 3D 프린터를 활용해 수술유도장치인 가이드를 미리 제작해 놓는다. 마우스피스 모양의 가이드는 식립 전에 정확한 위치, 각도, 깊이를 조절해 오차가 발생할 위험을 줄여 준다. 시술 전에 3D 프린터로 임시치아를 미리 제작하고 보호용 임플란트 프로텍트도 제작한다.

CT치아및 구강 구조를 3차원으로 촬영 및 분석하는 최첨단 기기
CT치아및 구강 구조를 3차원으로 촬영 및 분석하는 최첨단 기기

임플란트 시술은 무통 마취 시스템으로 최소 통증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된다. 가이드가 미리 설정한 각도와 위치에 맞춰 임플란트를 심을 곳에 작은 구멍을 뚫어 놓는다. 미리 만들어 놓은 구멍을 통해 정확하고 안전하게 임플란트를 심는다. 정확한 위치에 심었는지를 체크한 다음 미리 제작해 놓은 임시치아를 임플란트 위에 올려준다. 여기까지 작업은 1시간 정도면 끝난다.

무통 마취기
무통 마취기

나머지 최종 보철 치아를 끼우는 작업은 크라운 건조에 소요되는 시간을 감안해 15시간 이후 치과를 다시 방문해 마무리한다. 스티븐 오 감독은 22시간 후에 다시 치과에 와서 임시치아를 빼고 크라운을 씌워서 최종 보철을 완성했다. 2주간은 이갈이 등에 대한 대비용으로 잠자기 직전에 착용하는 임플란트 프로텍트도 제공했다.(부산일보 소개)

정동수 원장은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아버지기도회 파파클럽 회장을 맡아 아버지들의 기도를 촉구하는 기도운동에 불씨를 지피고 있다.

문의)051-925-2875

이인영 기자cgnnews@hanmail.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