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제니스치과⚫가나안농군학교,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과 업무교류 협약
더제니스치과⚫가나안농군학교,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과 업무교류 협약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1.08.27 00: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평등 호혜의 원칙과 제반교류
활동 통한 상호발전 도모 목적”
지난 8월 26일(목) 더제니스치과서 하버 더제니스치과(원장 정동수)와 (재)가나안교육원/영남가나안농군학교(설립자 이현희 목사/운영위 회장 김성우 장로)가 (사)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대표 김희매/공동대표 강병령)과 상호 발전 및 협력을 도모로 한 업무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은 좌로부터
▲지난 8월 26일(목) 더제니스치과서 하버 더제니스치과(원장 정동수)와 (재)가나안교육원/영남가나안농군학교(설립자 이현희 목사/운영이사장 김성우 장로)가 (사)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대표 김희매/공동대표 강병령)과 상호 발전 및 협력을 도모로 한 업무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하버 더제니스치과(원장 정동수)()가나안교육원/영남가나안농군학교(설립자 이현희 목사/운영이사장 김성우 장로)가 8월 26일(목) 더제니스치과서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대표 김희매/공동대표 강병령)과 상호 발전 및 협력을 도모로 한 업무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좌로부터 김성우 영남가안안농군학교 운영위 회장, 더제니스치과 원장 정동수,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 대표 김희매,  공동대표 강병령.
▲좌로부터 김성우 영남가나안농군학교 운영이사장, 더제니스치과 원장 정동수,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 대표 김희매, 공동대표 강병령.

더제니스치과와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이 협약서에 서명을 함으로써, 치과는 산하 회원들에게 임플란트 30%할인과 스케일링 및 치아 전반에 걸친 치료서비스를 하게 돼 연맹은 더제니스치과를 적극 이용하게 된다.

정동수 원장(좌)과 김희매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 후 포즈를 취했다.
▲정동수 원장(좌)과 김희매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 후 포즈를 취했다.

()가나안교육원/영남가나안농군학교와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은 협약서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의 인성교육민주주의 시민의식 함양교육의 협력관계유지와 상호평등 호혜의 원칙과 제반교류 활동을 통한 상호발전 도모를 목적으로 교류키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더제니스치과 원장 정동수, ()가나안교육원/영남가나안농군학교 운영이사장 김성우 장로,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 대표 김희매 등이 참석,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상호 교류에 힘을 쏟겠다는 다짐을 갖기도 했다.

▲서명한 협약서 교환 후 악수를 나눴다.

한편, 지난 2015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은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를 통한 유권자의 진정한 권익보호와 대한민국의 희망찬 선거미래와 유권자의 정당한 권리인 참정권 행사로 진정한 민주사회를 열어간다는 기치아래 유권자들의 무관심 해소와 후보자들의 정치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필요성을 공감해 결성됐으며 특히 유권자와 후보자의 건실한 정치 참여를 유도하고, 진정한 대표자를 선출하여 대한민국의 희망찬 미래를 확립하고자 하는 설립취지를 띠고 있다.

김성우 가나안농군학교(영남) 운영위 회장(좌)과 김희매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 이사장이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했다.
▲김성우 가나안농군학교(영남) 운영이사장(좌)과 김희매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 이사장이 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했다.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의 비전으로는 첫째, 유권자에게 각종 선거와 관련된 기초적인 정보,정당별 정책 등의 유익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유권자의 올바른 주권의식 앙양을 위한 홍보와 교육을 실시하여, 유권자를 정당과 후보자들의 각종 탈법과 불법의 행위로부터 보호하고, 참된 권리의 행사가 되도록 한다.

 

둘째, 민주시민의식 함양.정치참여기회 확대, 차세대지도자 양성 등의 국민적 계몽사업을 통하여 참된 대의 민주주의 사회구현에 기여한다. 셋째,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를 통해 모든 유권자의 뜻이 왜곡됨 없이 전달될 수 있도록 투표율 제고에 힘쓰고 유권자의 올바른 선택을 돕는 중립과 공정의 자세를 견지하여 유권자의 선거 유권자에 의한선거 유권자를 위한 선거 진정한 민주주의선거축제갈 되도록 함께 참여하고 노력한다. 등이다.

활동 및 사업으로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들과 유권자들과의 정치, 경제, 행정, 복지 등 전반에 걸친 정책토론 공정선거 캠페인, 유권자 섬김현장 서약식, 투표참여 거리 캠페인 사업 백서, 논문 등 발행, 의정활동 평가서 발행, 연뱅 뉴스레터 발행 등 연맹 취지에 부합하는 출판사업 회원상호 친목 및 교류사업(포럼운영/문화예술교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사업(아나바다 장터/바자회 개최/전속 오케스트라 연주회) 등을 펼치고 있다.

부산에 본사를 둔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사단법인 설립허가를 받았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 김희매 대표민주시민의식의 함양과 올바른 정치참여를 위한 선거문화를 조성하며 의식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선거와 투표의 중요성과 실천의 의미를 확립할 수 있도록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나아가 국민 화합과 민주사회 실현을 위하여 유권자로 하여금 스스로 변화와 발전의 주체가 되어 정치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국가발전에 기여함으로 공명선거 실현과 각종 선거 국민 투표관리를 총괄하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엄정중립 공정관리라는 본연의 취지를 함께하고 있음은 물론 유권자 교육사업 정책분석 및 차세대 지도자 양성 등의 다양한 활동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을 소개했다.

특히 김 대표는 새로운 정치문화를 창출하고 국민들의 정치의식 함양과 선거제도의 합리적인 개선 정당 민주주의 발전을 확보함에 있어 앞으로도 유권자 여러분과 함께하는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아가도록 하겠다며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을 통한 새로운 선거문화 정착을 다짐하기도 했다.

정상원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남진 2022-07-28 17:05:37
오00 기자의 월간 ‘종교와 진리’와 이00 권사의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카페는 선지자를 죽이는 이단입니다.



(관련 기사) https://bibleandchurch.kr/archives/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