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가족에게 치아관리 및 임플란트
신일교회/부산희망연합 등 협약체결 러시

하버 더제니스치과(이하 더제니스치과)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부산지역본부 해운대구지부(이하 해운대구지부)와 지난 11일(수) 해운대구청에서 진료 협약식을 체결하고, 해운대구지부 조합원 및 가족들의 진료 편의 및 의료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더제니스치과 정동수 원장과 해운대구지부 이규열 지부장은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진료협약서에 각각 서명을 하고 ▲양 기관의 상호이익과 협력증진을 위한 교류 ▲더제니스치과는 병원을 이용하는 해운대구지부의 조합원 및 가족에게 치아 관리부터 임플란트에 이르기까지 비급여에 대하여 30% 할인 적용을 원칙으로 협약했다.
이날, 더제니스치과 정동수 원장은 “‘신의와 성실’을 의무사항으로 최선을 다해 친절과 봉사 서비스, 최고의 제품으로 치아(임플란트 교체) 관리를 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부산지역본부 해운대구지부 이규열 지부장은 “무엇보다 미국 하버드대 의과대에서 공부한 더제니스치과 정동수 원장님과 상호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저희 해운대구지부의 조합원 및 가족 모두가 치아관리부터 임플란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조합원들의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치의학 박사인 더제니스치과 정동수 원장은 부산대학교 의대와 하버드치과 대학원 보철과에서 공부했으며 시카고 노스웨스턴 임플란트 센터 근무⦁부산대학교 치과대학 외래교수⦁미국 임플란트 학회 정회원이다.
전화)051-747-3334(더제니스치과)
위치)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2로 33 제니스스퀘어 B동 428호
(관련 기사) https://bibleandchurch.kr/archives/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