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난청 전문치료 (의)한세의료재단 한세병원 개원
이명⚫난청 전문치료 (의)한세의료재단 한세병원 개원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1.07.20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기독교연 주관 개원 감사예배
이명/난청 최신 의료기기 설비
현대의학과 대체의학, 외래진료 다양
해운대구 세실로 31 대승프라임6층 소재 한세병원이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을 비롯한 해운대기독교연합회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7월19일(월) 오전 11시 개원했다.
▲해운대구 세실로 31 대승프라임6층 소재 한세병원이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을 비롯한 해운대기독교연합회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7월19일(월) 오전 11시 개원했다.

, 이명, 난청을 중점 치료하게 될 (의료법인)한세의료재단 한세병원(이사장 최영란, 병원장 한형동)이 홍순헌 해운대구청장과 해운대기독교연합회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719() 오전 11개원했다.

최영란 이사장의 인사
▲최영란 이사장의 인사
김현일 목사의 인사(최영란 이사장의 남편)
▲김현일 목사의 인사(최영란 이사장의 남편)
병원장 한형동 의학박사
▲병원장 한형동 의학박사

사랑진교회 김현일 목사의 아내 최영란 사모가 설립한 병원인 관계로 개원에 앞서 해운대기독교연합회 주관으로 하나님 앞에 드려진 개원감사예배는 해기협 장로수석부회장 김성우 장로(기쁨교회)의 인도로 수석부회장 김성대 목사(예린교회)의 기도, 회계 김경애 권사(센텀장로교회)의 성경봉독(2523), 해기협 증경회장 정경철 목사(기하성 광화문총회 총회장/해운대순복음교회)의 설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개원감사예배
▲개원감사예배
개원감사예배 순서자를 맡은...
▲개원감사예배 순서를 맡아 섬긴 분들(좌로부터 수석부회장 김성대 목사(대표기도), 증경회장 이현국 목사(축사), 증경회장 정경철 목사(설교),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축사), 대표회장 조현석 목사(축도))

정 목사는 착하고 충성된 종아!’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한세병원이 이곳에 설립된 것은 하나님의 설립과 계획, 인도하심이 있었을 것이다는 것을 전제로 이명, 난청을 중점 치료하는 전문병원으로서, 환자들의 수가 크게 늘어나는 창대한 복을 누려, 지역의 구제와 선교를 통해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길 기도한다고 선포했다.

증경회장 정경철 목사의 설교
▲증경회장 정경철 목사의 설교

박경만 목사의 광고 이어 해기협 대표회장 조현석 목사(해운대신일교회)의 축도가 있었다.

이어진 2부 축사 및 인사의 시간에는 홍순헌 해운대구청과 증경회장 이현국 목사(운화교회/부산기독교총연합회 차기 대표회장)가 차례대로 등단, 한세병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대표회장 조현석 목사의 축도
▲대표회장 조현석 목사의 축도
수석부회장 김성대 목사의 대표기도
▲수석부회장 김성대 목사의 대표기도

개원 감사인사에 나선 최영란 이사장병원을 개원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리며 무엇보다 한세병원이 개원되기까지는 이사님과 전직원들이 저녁마다 간절한 기도를 드렸다청년 때 신망애요양원에서 자원봉사를 하면서 불쌍한 어르신들을 위해 헌신하고 싶다며 하나님께 서원 기도를 드렸는데, 세월이 흘러 이곳을 분양 받아 학원을 운영하면서 한 때 천여 명의 학생들이 북적거리며 잘나갈 때 느닷없이 남편인 김현일 목사님이 하나님의 부르심에 목회의 길로 순종하면서 불현 듯 제가 과거 하나님 앞에 드렸던 서원기도가 떠올라 요양병원을 10년간 운영하다가 코로나와 까다로운 의료법에 따른 다시 일반병원으로 개원하게 됐다고 개원 배경을 설명했다.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의 축사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의 축사
증경회장 이현국 목사의 축사
▲증경회장 이현국 목사의 축사

이어 최 이사장은 의학박사인 한형동 병원장에 대해 직업환경의학전문의(전 인제의대 교수) 진료, 직업성암/재활치료/난청이명/천식/알레르기/폐질환/피부질환 등 전문의로서 명성이 자자한데, 한세병원장으로 모시게 돼 영광이다고 소개했다.

총무 박경만 목사의 광고
▲총무 박경만 목사의 광고
부회장 정태영 목사의 오찬기도
▲부회장 정태영 목사의 오찬기도

사회자의 갑작스런 부름에 감사와 고마움의 뜻으로 머리 숙여 인사한 김현일 목사병원 자리가 원래 제가 입시학원을 운영했던 자리다학생이 천여 명이 넘을 정도로 제법 유명세를 탔던 학원이었는데, 사실은 돈을 많이 벌어서 선교사역에 맘껏 쓰려고 했었지만 하나님의 또 다른 섭리로 유명강사에서 조용한 목회자로 바뀌면서 큰 뜻을 이루지 못했지만 이제 목회자로서 영역이 넓어진 만큼, 병원수익을 통해 선교사역에 그 뜻을 이룰 것으로 확신하면서 홍순헌 구청장님을 비롯한 해기협 임원 및 관계자 여러분들이 관심을 갖고 기도해 주시면 고맙겠다고 당부했다.

장로수석부회장 김성우 장로의 사회
▲장로수석부회장 김성우 장로의 사회
회계 김경애 권사의 성경봉독
▲회계 김경애 권사의 성경봉독

부회장 정태영 목사의 오찬기도에 이어 식탁의 교제를 나누며 병원을 둘러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세병원 진료과목의 현대의학과 대체의학으로는 고주파 온열 암 치료요법/통증 치료요법/EECP 치료요법/미슬토 면역요법/자닥신 면역요법/셀레나제 면역요법/고용량 비타민요법 과 외래진료 등이 있다.

EECP 치료요법으로는 심혈관질환/손발저림/뇌혈관질환/수족냉증/불면증/당뇨/뇌졸증(중풍재활)/고혈압/두통/어지럼증/고지혈증/인지능력개선(치매예방)/부종 등이 있다.

고주파온 열 암 치료에는 통증완화/심부온도/상승효과.방사선/항암효과상승/열충격다백질 활성화 등이 있다.

내실
▲내실
병실
▲병실

이명, 난청 치료로는 미국 스탠퍼드 의대 임상시험 결과 청력개선 효과 입증 및 세계특허(TSC특허기술)의 혁신적인 청력진단 및 프로그램을 지니고 있다.

통증치료요법으로는 종양통증/불응성 암성통증/외상 후 극심한 통증/수술후 통증/만성급성통증/당뇨병성신경병증/요통증/좌골 및 요추통증/대상포진/CIPN(화학요법으로 인한 말초 신경병증)/CRPS(복합부위 통증 중후군) 등이 있다.

외래진료로는 심혈관 클리닉/뇌혈관 클리닉/통증클리닉/면역강화 클리닉/비타민 클리닉/항노화클리닉/만성피로클리닉/수험생클리닉/치매예방클리닉/비만클리닉 등이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오후6, 토요일 오후 1시까지, 점심시간은 오후1230~130분까지이며 한세병원 위치는 해운대구 세실로 31 대승프라임 6(전철 2호선 장산역 3번 출구)에 소재해 있다.

정상원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