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영남가나안농군학교 교류협력 협정식 체결
고신대학교⦁영남가나안농군학교 교류협력 협정식 체결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1.06.2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성교육과 연수, 교육프로그램 연구 상호협력
‘어떻게 살 것인가?’ ‘이렇게 살아가자!’ 대안 제시
고신대학교가 (재)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영남)와 교류협력 협정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정식에 (재)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영남) 측에서는 이현희 교장(사진 우), 김성우 운영이사장, 박재훈 이사, 김대식 리더십포럼 대표, 이부승 기획 이사가 참석하였고, 고신대학교에서는 안민 총장(사진 좌), 신득일 교학부총장, 박신현 대외협력처장, 김종은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고신대학교가 (재)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영남)와 교류협력 협정식을 체결했다. 사진 좌측은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 우측은 영남가나안농군학교 설립자 이현희 교장 

고신대학교(총장 안민)()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설립자/교장 이현희)는 인성교육과 연수, 교육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상호협력을 위해 623() 고신대학교 섬김관 4층 회의실에서 교류협력 협정식을 체결했다.

인성교육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이번 교류 협정식은 양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물음에 이렇게 살아가자!’라는 대안제시할 전망이다.

▲협정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코로나-19로 현재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다음세대의 위해서는 우리가 더 허리띠를 매고 노력을 해야 한다.”라며 현재의 사명은 다음 세대를 위해 먼저는 신앙을 계승해야 하고 앞으로 무엇을 물려줄 것인가? 에 대한 귀한 각성이 필요한 시기라고 강조했다. 그리고 다음 세대에 들리는 말을 하려면 먼저 학생들을 사랑하며 섬김의 리더십을 가져야 한다.”라고 전하며 좁은 길을 걸어가는 이 길에 귀한 동역 자가 되어 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금번 협정식에는 (재)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영남) 측에서는 이현희 교장, 김성우 운영이사장, 박재훈 이사, 김대식 리더십포럼 대표, 이부승 기획 이사가 참석하였고, 고신대학교에서는 안민 총장, 신득일 교학부총장, 박신현 대외협력처장, 김종은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금번 협정식에는 (재)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영남) 측에서 이현희 교장, 김성우 운영이사장, 박재훈 이사, 김대식 리더십포럼 대표, 이부승 기획 이사가 참석하였으며 고신대학교에서 안민 총장, 신득일 교학부총장, 박신현 대외협력처장, 김종은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이에 ()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 설립자이현희 교장오랜 기간 고신교단과 깊은 관계 속에서 오늘 이렇게 협정식이 이루어져 감회가 새롭다.”라고 인사를 하며 다음 세대를 위해서는 나를 죽여야 예수그리스도의 씨앗이 생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가나안농군학교 설립자 정신을 본받아 물질이 풍요로운 빈곤의 시대를 살아가는 삶 속에서도 검소하고 단정된 삶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고신대 정문에 설치된 교훈(코람데오)
▲고신대 정문에 설치된 교훈(코람데오)

이번 협정식에 ()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영남) 측에서는 이현희 교장, 김성우 운영이사장, 박재훈 이사, 김대식 리더십포럼 대표, 이부승 기획 이사가 참석하였고, 고신대학교에서는 안민 총장, 신득일 교학부총장, 박신현 대외협력처장, 김종은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경남 밀양시 소재 영남가나안농군학교는 근로, 봉사. 희생 3대 설립 이념을 바탕으로 대학생 인성교육, HRD환급과정, 신입사원, 집체, 리더십, 계층역량강화 교육 등에 치중해 온 의식개혁, 인성교육 현장으로 꼽힌다.
▲경남 밀양시 소재 영남가나안농군학교는 근로, 봉사. 희생 3대 설립 이념을 바탕으로 대학생 인성교육, HRD환급과정, 신입사원, 집체, 리더십, 계층역량강화 교육 등에 치중해 온 의식개혁, 인성교육 현장으로 꼽힌다. 사진은 영남가나안농군학교 전경

최병일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