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기독인총연합회 제1차 정기이사회, 총회 및 취임식 조율
(사)한국기독인총연합회 제1차 정기이사회, 총회 및 취임식 조율
  • 최병일 기자
  • 승인 2021.06.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등기⦁.이사변경⦁.법인명칭변경 신청완료
단체MOU 및 영입의 건, 연합행사의 건 논의
지난 5월27일(목) 오후4시30분 군포제일교회당에서 (사)한국기독인총연합회(대표회장 권태진 목사)가 제1차 정기이사회(이사장 정동만)를 개최하고, 법인등재, 조직구성, 연합행사, 단체MOU 및 영입, 총회 및 취임식 거행 등의 건을 다뤘다.
▲지난 5월27일(목) 오후4시30분 군포제일교회당에서 (사)한국기독인총연합회(대표회장 권태진 목사)가 제1차 정기이사회(이사장 정동만)를 개최하고, 법인등재, 조직구성, 연합행사, 단체MOU 및 영입, 총회 및 취임식 거행 등의 건을 다뤘다.

서울시 종로구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 본부를 둔 ()한국기독인총연합회(대표회장 권태진 목사)가 제1차 정기이사회(이사장 정동만)를 개최하고, 법인등재, 조직구성, 연합행사, 단체MOU 및 영입, 총회 및 취임식 거행 등의 건을 심도 있게 다뤘다.

지난 527() 오후430분 군포제일교회당에서 개최된 이사회는 .회의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전국법인이사회/군포제일교회)의 인도로 이사 임영문 목사(평화교회)의 기도, 이사 박진홍 목사의 마태복음1617~20절의 성경봉독, 군포제일교회 마리아중창단의 찬양,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의 음부의 권세를 경계하라는 제목의 말씀선포로 진행됐다.

군포제일교회 마리아중창단의 찬양
▲군포제일교회 마리아중창단의 찬양

사무총장 현수동 목사의 광고와 이사 김상윤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폐한 후 이어진 회의에서는 이사장 정동만 장로의 사회로 진행됐다.

먼저, 이사들에 대한 프로필 소개와 함께 법인설립 경과보고가 이어졌다.

이날, 법인등기 이사변경 신청완료, 법인 명칭변경 신청완료, 사무실 계약완료, 법인통장 개설, 법인사무실 인테리어 및 집기류 세팅, 법무처리비와 사무실임대, 일반경비 등에 대한 재정보고 등이 있었다.

(사)한국기독인총연합회(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의 설교.
▲(사)한국기독인총연합회(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의 설교.

이날, 안건으로 법인 등기 등재의 건, 조직구성의 건, 이사분담금 및 재정확보의 건, 사무실운영의 건, 단체MOU 및 영입의 건, 연합행사의 건, 총회 및 취임식에 관한 건 등이 토의됐다

현 이사진으로는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권태진, 이사장 정동만,

이사진 (목사) 김상윤 목사 임영문 목사 정성훈 목사 김철민 목사 박진홍 목사 현수동 목사 (장로) 손석호 장로 정근 장로 김길중 장로

최병일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