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가나안농군학교⦁경성대학교 상호 업무협약 체결
영남가나안농군학교⦁경성대학교 상호 업무협약 체결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1.06.0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기관 인성교육과 연수
바른 인성 연구 상호 협력
가나안농군학교(영남)(교장 이현희)과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가 지난 5월 27일(목) 경성대학교 총장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좌측 이현희 교장, 우측 송수건 총장)
▲가나안농군학교(영남)(교장 이현희)과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가 지난 5월 27일(목) 경성대학교 총장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좌 이현희 교장, 우 송수건 총장)

가나안농군학교(영남)(교장 이현희)과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가 지난 527() 경성대학교 총장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경성대학교 송수건 총장, 김철범 부총장, 송필오 교목과 가나안농군학교 이현희 교장, 김성우 운영위원장, 김경철 부장이 참석한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인성교육과 연수에 대한 상호협력 및 지원,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연구 상호 협력,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가나안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던 송수건 총장은 대학교도 비대면 수업 등 코로나로 인하여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고 있는 이 때, 가나안농군학교가 오랫동안 기독교 사회운동과 교육을 해온 것이 참 인상적이다.”라며 가나안이 추구하는 정신에 공감하였으며, 이현희 교장은 국내 가나안 교육을 통해 행동하는 인재를 만들고, 해외 가나안을 통해는 현지인을 자립하는 하는 선교의 새로운 대안의 역할을 가나안이 감당하고 있다고 쓰임 받는 가나안의 역할을 나누었다.

또 김성우 운영위원장은 현재 리더십포럼을 부산에서 진행하며 각계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운영이사들과 함께 대안학교 설립을 위해 움직이고 있다며 가나안의 비전을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