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부산부활절연합예배 성료, ‘사랑 나눔’ 실천
2021년 부산부활절연합예배 성료, ‘사랑 나눔’ 실천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1.04.0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배 설교에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부활축하 무대 ‘코로나 극복 새 희망콘서트’
코로나 19 선별진료소 등 5곳에 후원금 전달
'2021년 부산부활절연합예배'가 4월4일 오후3시 포도원교회에서 '부활의 소망, 회복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부산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 주관으로 거행된 이날, 대회사, 메시지, 합심기도, 축사, 후원금 전달, '코로나 극복 새희망콘서트' 등으로 이어졌다.
▲'2021년 부산부활절연합예배'가 4월4일 오후3시 포도원교회에서 '부활의 소망, 회복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 주관으로 거행된 이날, 대회사, 메시지, 합심기도, 축사, 후원금 전달, '코로나 극복 새희망콘서트' 등으로 이어졌다.
포도원교회 드림센터 전경
포도원교회 드림센터 전경

'2021년 부산부활절연합예배'‘'부활의 소망, 회복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44(주일) 오후3시 포도원교회에서 거행됐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1부 예배는 준비위원장 이현국 목사(운화교회)의 사회로 진행돼 식전행사인 포스(,)찬양팀의 찬양과 오프닝 영상으로 예수님 부활의 축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의 대회사로 개회됐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김문훈 목사의 대회사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김문훈 목사의 대회사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의 설교.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의 설교.

김문훈 목사는 할렐루야!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린다기독교의 최대 명절은 부활절로써, 죄와 사망이라는 피할 수 없는 인생의 결론이 생명의 성령의 법에 따라 부활을 통하여 회복되는 것이 최고의 소망임을 강조했다.

준비위원장 이현국 목사(운화교회)의 1부 예배 사회
▲준비위원장 이현국 목사(운화교회)의 1부 예배 사회

이어 세상에서는 환난을 당할 것이나 부활 승리하신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고 평강을 주시기에 어둠의 세력이 득세하며 의인들이 고통당하는 시대에 말없이 십자가를 지시고 우리의 죄 문제를 해결하시고 사망권세를 이기신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도 참된 자유와 기쁨을 누리게 되는 것이다부활하신 주님 앞에 모든 무릎을 꿇고 주님을 찬양하므로 이 땅에 소망과 회복을 선포해야겠으며 부활의 기쁨이 온 누리에 퍼지고 이 땅의 코로나를 극복하고 온전한 회복이 있기를 소망한다대회사를 전했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직전 대표회장 임영문 목사(평화교회)의 축도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직전 대표회장 임영문 목사(평화교회)의 축도
유연수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수영교회)의 '부산광역시 지도자들을 위한’ 축복기도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유연수 목사(수영교회)의 '부산광역시 지도자들을 위한’ 축복기도

대표기도에는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 대표회장 곽영수 장로, 성경봉독(2019~23)에는 부산기독교여성협의회 회장 안순덕 권사, 찬양에는 아이노스(,하나님 찬양)중창팀의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등으로 진행됐으며 부활의 메시지는 이영훈 목사(여의도 순복음교회)가 선포했다.

이영훈 목사부활의 은혜와 축복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은 일류 역사 이래 최대의 기적이요, 축복의 사건으로써, 예수님이 부활하시지 않으셨더라면 지금도 온 인류는 지하 절망 가운데 고통 속에 살아가고 있었을 것이다주님께서 십자가에서 우리의 모든 죄를 짊어지시고, 돌아가셨다가 사흘 만에 부활하심으로 구원의 문을 활짝 열어주시고, 온 인류에게 희망을 주셨기에 부활의 기쁨이 우리 모두에게 이 시간 충만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상축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
▲영상축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
영상축사-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
▲영상축사-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
축사-분당운리교회 이찬수 목사
▲축사-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
축사-이용규 인도네시아 선교사
▲축사-이용규 인도네시아 선교사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 저녁에 제자들에게 나타나셔서 놀라운 축복의 말씀을 주셨다

4가지 축복의 말씀으로 첫째로 주님께서 주신 평안의 축복 두 번째로 평화의 복음을 들고 나가 복음을 전하는 전도의 축복 허락 세 번째로 성령충만의 축복 용서의 축복 등을 강조했다.

▲영상축사-신상해 부산시의회 의장
영상축사-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
▲영상축사-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

이어 이제는 오늘 주님의 말씀을 마음속에 새겨서 주님이 주신 평안함을 가지고 사랑의 복음 들고나가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에게 주의 복음을 증거하고 그 사랑의 마음으로 성령의 역사를 이루어서 위대한 사랑과 화해와 용서를 이뤄나가는 여러분 모두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언한다.”고 선포했다.

후원금 전달
▲후원금 전달

CBMC 기독교실업인회 부산총연합회 회장 성호진 장로의 봉헌기도와 해피앙상블(지휘: 이홍길 교수)의 봉헌송이 있었으며 임석웅 목사와 김경헌 목사의 인도로 복음통일과 민족복음화, 한국교회와 코로나 극복을 위한 합심기도가 뜨겁게 지펴졌다.

이어진 축사는 영상으로 진행된 가운데, 기독교 대표로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 이용규 인도네시아선교사가 부활의 메시지를 감동 있게 전했으며 부산기독교총연합회 김영관 법인이사와 차유미 아나운서(부산극동방송)의 진행으로 내빈소개가 있었다.

후원금 전달
▲후원금 전달

이어서 기관장 부활축사로 신상해 부산시의회 의장, 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의 영상 축하메시지가 전해졌다.

축사에 이어 '부산광역시 지도자들을 위한축복기도로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유연수 목사(수영교회)가 등단, 부산시와 부산교육청의 위상정립과 지도자의 리더십, 행복도시를 간절히 기원하는 기도를 올렸다.

금번 ‘2021년 부산부활절연합예배를 성대히 주관한 부산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는 이웃사랑의 실천으로 헌신해 온 코로나 19 선별진료소, 부산통일광장기도회(탈북, 2012.2.19.창립), 부산외국인근로자선교회(다문화, 1997.11.4.창립), 사랑나라 선교회(노숙인, 무료급식, 1998.7창립), 5명 입양 가족 부부(첫째 17살 빼고, 2, 초등5, 초등2, 75세 입양, 6형제) 5개 단체(가정 포함)를 선정, 후원금을 전달하고 격려의 박수를 아낌없이 보냈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강안실 목사(은평중앙교회)의 광고,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강안실 목사(은평중앙교회)의 광고

박주옥 교수(백석대학교 음악학부)하나님의 은혜특송과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강안실 목사(은평중앙교회)의 광고,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직전회장 임영문 목사(평화교회)의 축도로 성료됐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 김영관 법인이사의 내빈소개
▲부산기독교총연합회 김영관 법인이사의 내빈소개

특별히 ‘2021년 부산부활절연합예배1부 예배에 이어 진행된 코로나 극복 새 희망콘서트에는 해피앙상블, 주엔아이중창단, 성민지, 남진 등이 출연, 예수님부활의 축하무대로 꾸며지면서 최고조 분위기로 이어지기도 했다.

취재/김다솜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