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정교회, 지역민에 ‘사랑의 기프트박스’ 350개 선물
소정교회, 지역민에 ‘사랑의 기프트박스’ 350개 선물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0.04.15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통 겪는 지역주민 위로와 부활 소망 전하기 위해
코로나19 극복 ‘희망과 용기’ 메시지도 함께 전달
소정교회(예장통합, 이근형 목사)가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에게 위로 및 부활의 소망을 전하고자 '사랑의기프트박스' 350개를 전달했다. 나눔에 앞서 교회입구에서...
▲소정교회(예장통합, 이근형 목사)가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에게 위로 및 부활의 소망을 전하고자 '사랑의기프트박스' 350개를 전달했다. 나눔에 앞서 교회입구에서...

창립61주년을 맞은 소정교회(이근형 목사)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로하고자 부활절 사랑의 기프트박스’ 350박스를 선물했다. 지난번에는 코로나로 신음하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 해 달라며 금정구청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부활절을 맞아 지역민에게 전달한 사랑의 기프트박스는 교인들이 지역민 섬김을 위해 가정마다 헌금한 전액으로 사용됐으며 박스포장에는 교인들의 밤샘 손작업의 정성이 담겨 있다.

소정교회 교인들의 '사랑의 기프트박스' 작업
▲소정교회 교인들의 '사랑의 기프트박스' 작업

교인들이 직접 작업한 기프트박스에는 컵라면2, 4, 햇밥2, 소독티슈1, 손세정제 1, 1, 견과류3, 레모나(10)1. 죽염 건빵2, 핸드크림1, 마스크3(kf94) 등 박스 1개당3만원 상당의 다양한 종류의 생필품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이 담겨 있다.

예수님의 사랑과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민들에게 사랑의 기프트박스’350개를 전달한 소정교회 담임 이근형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소정교회 주변뿐만 아니라 도시의 거리마다 식당, 상점 등이 문을 딛고 소상공인들이 고통 속에서 하루하루를 견디는 것을 보며 마음이 아팠다우리가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금년 부활절을 맞아 지역주민 여러분과 고통을 나누고 부활의 소망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기프트박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근형 목사는 선물과 함께 담은 편지를 통해 이 작은 선물은 여러분의 고통에 비하면 너무나 작은 것이지만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한 줄기의 희망과 불꽃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한다.”이 아픔과 슬픔이 속히 사라지고 지난날 평온했던 삶의 활기찬 거리로 되돌아오기를, 잔인한 사월의 끝이 나고 활력이 넘치는 오월이 오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소정교회는 끝까지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으니 모두가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1531번길 20에 소재한 소정교회는 지난 1958년 부산대학교 총장이었던 윤인구 목사의 학원 복음화, 민족 복음화, 세계 복음화의 비전을 모토로 설립됐으며 지난해에는 지역민을 위한 무더위 쉼터 운영, 경남 산청군 황매교회에 의료 및 미용선교, 이웃사랑바자회, 11번째 이웃사랑 쌀 나눔 행사 등 매년 지역민 섬김에 헌신해 왔다.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1531번길 20에 소재한 소정교회는 지난 1958년 부산대학교 총장이었던 윤인구 목사의 학원 복음화, 민족 복음화, 세계 복음화의 비전을 모토로 설립됐으며 지난해에는 지역민을 위한 무더위 쉼터 운영, 경남 산청군 황매교회에 의료 및 미용선교, 이웃사랑바자회, 11번째 이웃사랑 쌀 나눔 행사 등 매년 지역민 섬김에 헌신해 왔다.

한편, 소정교회는 지난 1958년 부산대학교 총장이었던 윤인구 목사의 학원 복음화, 민족 복음화, 세계 복음화의 비전을 모토로 설립됐으며 지난해에는 지역민을 위한 무더위 쉼터 운영, 경남 산청군 황매교회에 의료 및 미용선교, 이웃사랑바자회, 11번째 이웃사랑 쌀 나눔 행사 등 매년 지역민 섬김에 헌신해 왔다.

최병일 기자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