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오픈 감사예배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오픈 감사예배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20.01.1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해수욕장과 해상케이블카, 바다를 한 눈에 전망
20층 규모의 총 413개의 객실, ‘하나님 중심의 경영’
부산시 서구 송도해변로 97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은 20층 규모에 총 41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부산시 서구 송도해변로 97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은 20층 규모에 총 41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13개의 브랜드로 경쟁력 있는 가격, 아시아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전 세계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호텔 체인 베스트웨스턴플러스호텔이 부산송도에 오픈했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김주광 대표((주) 엘바라)의 사업 소개 및 인사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김주광 대표((주) 엘바라)의 사업 소개 및 인사

송도해수욕장과 송도해상케이블카, 바다를 한 눈에 전망 할 수 있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Best Western PLUS BUSAN SONGDO HOTEL)이 새로운 명소 호텔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부산송도호텔의 김주광 대표(() 엘바라)가 신실한 기독교인이라서인지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오픈 감사예배를 드렸다.

2020. 1. 17(금) 오전11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20층 더뷰레스토랑에서 '호텔 오픈 감사예배’를 가졌다.
▲2020. 1. 17(금) 오전11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20층 더뷰레스토랑에서 '호텔 오픈 감사예배’를 가졌다.

지난 2020. 1. 17() 오전11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20층 더뷰레스토랑에서 가진 오픈 감사예배는 김태식 목사(평화교회)의 사회로 김정수 목사(순복음남부산교회)의 기도, 류제덕 목사(만덕교회)의 성경봉독(잠언 16:3 ), 최윤성 사모(바울교회)의 특송, 이건재 목사(순복음강변교회, 부산교회희망연합 대표)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이건재 목사(순복음강변교회)의 말씀선포
▲이건재 목사(순복음강변교회)의 말씀선포

이건재 목사는 너의 경영을 주께 맡기라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주님이 이 호텔의 최고 경영주가 되시는 줄 믿는다.”경영주인 하나님한테 이 호텔을 맡기려면 믿음을 가져야한다고 말했다.

정경철 목사(해운대순복음교회)의 축도
▲정경철 목사(해운대순복음교회)의 축도

이 목사는 믿음에 대한 부연설명에서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믿음이 없이는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하나님이 맡으시고 이것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시기를 원하시면 우리가 오직 할 수 있는 건 믿음뿐임을 강조했다.

김태식 목사(평화교회)의 사회
▲김태식 목사(평화교회)의 사회

말씀을 따라서 경영하고 말씀을 따라서 나아갈 때에 이 호텔의 경영을 통하여 영광 받으실 것인데, 빌립보교회의 마지막 축복은 그 영광 가운데 모든 쓸 것을 풍성히 채우신 것 이다.”성도의 삶은 영광에서 영광으로 가는 것이며 하나님께 맡기는 믿음은 말씀을 의지하는 것이다. 오늘날 우리는 4차원 산업시대에 살고 있다. 차원 산업시대의 최고의 브랜드는 플랫폼 입니다. 플랫폼을 통하여 기업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우버라든지, 호텔 예약도 프론트 보다는 아고다라든지 데일리라든지 플랫폼을 통하여 예약하는 것처럼 최고의 아이템은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인류역사에 최고의 플랫폼은 성경이다. 성경이 인류역사의 최고로 오래되고 최초로 만들어진 플랫폼 인 것이다.”고 말했다.

김정수 목사(순복음남부산교회)의 대표기도
▲김정수 목사(순복음남부산교회)의 대표기도
류제덕 목사(만덕교회)의 성경봉독
▲류제덕 목사(만덕교회)의 성경봉독

이 목사는 성경이라는 플랫폼을 발견하고 만들어 낸 아이디어가 20세기 4대 부자 가운데 한 명이 된 존 워너메이커가 백화점왕을 소개하며 경영을 하나님께 맡기고 온 우주만물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경영이 이 호텔의 모든 분들이 말씀을 의지하고 말씀을 읽고 말씀을 통해서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께 맡기면 말씀대로 하나님이 책임을 져 주실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하나님께 맡기려면 기도와 사람에게 유익이 되는 사업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황희수 목사(바울교회)의 축복기도
▲황희수 목사(바울교회)의 축복기도

끝으로 많은 사람에게 유익을 주는 경영이 하나님께 맡기는 경영이다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에 목숨을 걸고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게 되면 하나님이 책임져 주신다.”고 하나님 제일주의 경영을 천명했다.

순서를 맡아 섬긴 목사님들이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김주광 대표((주) 엘바라)에게 축복 안수기도를 하고 있다.
▲순서를 맡아 섬긴 목사님들이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김주광 대표((주) 엘바라)에게 축복 안수기도를 하고 있다.

이어 김주광 대표(() 엘바라)는 사업 소개를 통해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은 100년의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품고 있는 우리나라 첫 번째 해수욕장에 들어서는 첫 프리미엄호텔이다아름다운 경관에 베스트웨스턴 플러스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더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휴식과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서 하나님 중심의 경영을 펼쳐 가겠다.”고 밝혔다.

최윤성 사모(영도, 바울교회)의 특송
▲최윤성 사모(영도, 바울교회)의 특송

황희수 목사(바울교회)의 하나님께 감사와 앞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바라는 축복기도, 정경철 목사(해운대순복음교회)의 축사와 함께 축도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송형섭 목사(부산드림교회)의 광고와 김공식 목사(순복음소망교회))의 만찬기도 후 오찬을 나누며 송도 앞바다에 펼쳐진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 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번에 오픈 감사예배를 드린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부산송도호텔은 부산시 서구 송도해변로 97에 위치하고 있으며 20층 규모의 총 41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송형섭 목사(부산드림교회)의 광고
▲송형섭 목사(부산드림교회)의 광고
김공식 목사(순복음소망교회)의 오찬기도
▲김공식 목사(순복음소망교회)의 오찬기도

특히 호텔에는 고객의 비즈니스를 위한 최첨단 시설과 음향시스템, 최신 대형와이드스크린과 LCD모니터와 현대적인 감각의 세련되고 모던한 고품격 인테리어를 갖춘 연회장은 다양한 규모의 포럼, 세미나, 리셉션, 대형이벤트, VIP파티, 가족연회, 프라이빗 행사까지 만족과 감동이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며 어떤 모임에도 잘 어울리는 성공적인 장소를 제공하며 특히 다양한 국내, 국제행사 등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한 코디네이터가 고객들의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대기하고 있다.

최상층 21층에 위치한 루프탑에서 탁트인 송도바다의 파노라마오션뷰와 아름다운 석양을 만끽할 수 있는 옥상정원
▲최상층 21층에 위치한 루프탑에서 탁트인 송도바다의 파노라마오션뷰와 아름다운 석양을 만끽할 수 있는 옥상정원

부대시설로는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품격 있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만의 서비스가 더해져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라운지바와 유산소운동과 웨이트트레이닝을 통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전문운동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센터, 최상층 21층에 위치한 루프탑에서 탁트인 송도바다의 파노라마오션뷰와 아름다운 석양을 만끽할 수 있는 옥상정원 등이 있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051-977-8888(대표

051-920-2020(이용문의)

 http://bwplusbusan.com

<교회복음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