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경영 노고에 감사, 새해 결실 다짐
병원경영 노고에 감사, 새해 결실 다짐
  • 한국기독타임즈/교회복음신문
  • 승인 2020.01.1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한·호기독교선교회 4개 병원 신년감사예배 성료
이사회 결의, 신임이사에 청학중앙교회 박상수 목사
일신병원 신년하례회
일신병원 신년하례회

()·호기독교선교회(이사장 인명진) 산하 4개 병원의 신년감사예배가 새해 벽두에 있었다.

지난 12일 일신기독병원(병원장 서성숙)을 시작으로 13일 정관일신기독병원(병원장 최원석), 17일 맥켄지일신기독병원(병원장 장철원), 18일 화명일신기독병원(병원장 김봉갑)별로 신년감사예배와 함께 시무식과 하례회를 가졌다.

각 병원별 신년감사예배에서 인명진이사장은 일신기독병원에서는 자랑할 것이 있는 삶(2:12-16)”, 화명일신기독병원에서는 지혜자의 소원(잠언30:7-9)”, 화명일신기독병원에서는 하나님을 감동하게 하는 삶(18:1-8)”, 정관일신기독병원에서는 다윗의 지혜(사무엘하5:17-21)”이라는 제목의 말씀으로 재단 산하병원 직원들에게 말씀을 전했으며, 또 시무식에서 인명진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의료환경이 어려운 경영 여건에서도 병원의 경영을 잘 해주신 병원진과 모든 스탭들에게 감사하다“2020년도에도 각 병원의 임직원들이 협력해서 좋은 열매를 맺도록 해 달라고 당부하고 신년인사회와 떡 커팅 등을 가졌다.

한편, ()·호기독교선교회이사회는 지난 13일 낮 1230분 맥켄지 기념관에서 제 244차 정기이사회를 갖고 박상수 목사를 이사로 영입, 결의 했다.

박상수 신임이사는 청학중앙교회 담임목사로 영도기독교연합회 회장과 통합 부산노회장, 기독공보 이사, 총회고시위원 등을 역임했다.

김영은 기자 cgnnews@hanam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