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부지방회 송년감사예배 성료
서울서부지방회 송년감사예배 성료
  • 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19.12.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교회서 합심기도, 친교 시간 등 가져
“변함없는 믿음으로 순종하자” 새해 목양 다짐
지난 12월19일(목) 아름다운교회(강대은 목사)에서 전교역자 및 사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서부지방회(회장 강대은 목사) 2019년 송년감사예배를 드렸다.
▲지난 12월19일(목) 아름다운교회(강대은 목사)에서 전교역자 및 사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서부지방회(회장 강대은 목사) 2019년 송년감사예배를 드렸다.

서울서부지방회(회장 강대은 목사)1219() 아름다운교회(강대은 목사)에서 전교역자 및 사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송년감사예배를 드렸다.

총무 탁미라 목사의 사회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부회장 강길자 목사의 대표기도로 서기 이용배 목사의 성경봉독, 사모들의 특송에 이어서 회장 강대은 목사의 설교가 있었다.

강 목사는 마8:27~38절의 본문을 중심으로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우리 목회자들은 예수님의 제자 베드로처럼 주님을 그리스도라 고백하며 변함없는 믿음으로 순종하자며 한 해 마무리와 함께 새해 목양의 자세를 한마디로 압축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헌금기도에 회계 이영숙 목사, 광고에 재무 박보식 목사가 맡아 섬겼으며 2부는 합심기도회를 갖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교단총회를 위해 지방회 각 교회를 위해 영적각성 과 성령 충만과 사역을 위한 뜨거운 기도로 힘을 모았다.

증경 지방회장 한승환 목사가 축하와 격려사를 전했으며 증경 지방회장 이삼용 목사의 축도로 2019년 송년감사예배기 폐회됐다.

부회장 강길자 목사의 섬김으로 맛있는 점심식사가 제공됐으며 또 2019년 지방회 달력과 선물이 증정됐다.

이날, 회원들 간 친교를 통해 송년의 은혜와 기쁨, 감사를 나누며 새해 목양의 비전을 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집중됐다.

취재/이용배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