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성(광화문) 68차 2회 정기실행위
기하성(광화문) 68차 2회 정기실행위
  • 백용기 선임기자
  • 승인 2019.08.23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하나님의총회 및 아시아태평양 회원교단
총회임원 미국 인도네시아 총회 참석 고무적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제68차 제2회 정기실행위원회 및 부부수련회가 8월22일(목)~23일(금)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완도순복음중앙교회(정성수 목사)에서 개최됐다.
 

세계하나님의총회 및 아시아태평양 회원교단

총회임원 미국 인도네시아 총회 참석 고무적

기하성(광화문) 682회 정기실행위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68차 제2회 정기실행위원회 및 부부수련회가 822()~23()까지 12일 일정으로 완도순복음중앙교회(정성수 목사)에서 개최됐다.

부총회장 홍영준 목사(순복음진월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1부 예배는 회계 윤용철 목사(파주제일순복음교회)의 기도, 설교에 국제총회장 함동근 목사(순복음한성교회), 축도에 총회장 정경철 목사(해운대순복음교회) 등위 순으로 진행됐다.

총회장 정경철 목사의 축도
▲총회장 정경철 목사의 축도
국제총회장 함동근 목사의 1부 예배 설교.
▲국제총회장 함동근 목사의 1부 예배 설교.

국제총회장 함동근 목사는 고전1311'장성한 신앙자세'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말하는 것, 깨닫는 것, 생각하는 것이 어린아이와 같다가 장성해서는 어린아이의 일을 버리고 그리스도인인 우리가 변화돼야한다""광화문 총회는 청정교단, 진실함, 정의를 바탕으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단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특별히 앞으로 총회 가입 시 검증을 통해 순수한 목회자를 중심으로 가입허락을 펼쳐나가겠다"고 천명했다.

 

1부예배 사회를 맡은 부총회장 홍영준 목사
▲1부예배 사회를 맡은 부총회장 홍영준 목사
저녁시간 부흥집회 사회를 맡은 부총회장 정성수 목사
▲저녁시간 부흥집회 사회를 맡은 부총회장 정성수 목사
회계 윤용철 목사의 1부 예배 대표기도
▲회계 윤용철 목사의 1부 예배 대표기도

이어진 2부 실행위원회는 의장 정경철 목사의 사회로 진행돼 기도에 세계선교위원장 조규영 목사, 서기 백용기 목사의 회원점령 및 전회의록낭독, 총무 강헌식 목사의 교계보고 및 회의보고, 기용성 목사의 재무보고, 윤용철 목사의 회계보고 등이 뒤따랐다.

서기 백용기 목사의 통성기도 인도.
▲서기 백용기 목사의 통성기도 인도.

이날, 보고에서는 교단가입 교회 보고, 신대원 설립에 따른 신학연구원과 실행위를 거친 절차 준수, 모교회 재단과의 소송 보고, 세계하나님의성회 참석 보고, 각부(교육국국장 강대은 목사, 전도성장국국장 백충 목사, 부흥국국장 이병역 목사, 청소년국국장 유진성 목사. 신학국총무, 체육국, 선교국, 연금이사회국제총회장 함동근 목사 ) 보고 등이 있었으며 안준배 목사를 재판위원회 위원장, 여교역자위원회 위원장에 김순녀 목사, 예산위원에 이영성 목사, 선교국장에 강대은 목사, 교육국장에 최해권 목사, 전도성장국 국장에 백충 목사가 각각 임명돼 임명장이 수여됐다.

기하성(광화문) 제68차 2회 실행위원회를 진행하는 임원단
▲기하성(광화문) 제68차 2회 실행위원회를 진행하는 임원단

저녁시간에는 총회장 정경철 목사를 강사로 영성집회가 있었다.

사회는 부총회장 정성수 목사(완도순복음중앙교회), 기도는 서울북부지방회 회장 송종철 목사, 성경봉독은 대전지방회 회장 강경열 목사, 특송은 완도순복음중앙교회 찬양단, 통성기도 인도는 서기 백용기 목사, 광고는 총무 강헌식 목사, 축도는 고시위원장 이삼용 목사가 각각 섬겼다.

총회장 정경철 목사는 마1615~18, '너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아름다운 완도에 오신 목회자들에게 예수님께서 너희는 나를 누구라고 하느냐?고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이에 대한 대답은 예수님만이 나의 주인이시다고 대답할 수 있어야하며 따라서 종은 주인에게 충성을 다하고 목숨까지 바쳐야한다."고 종의 고백을 강조했다.

이어 정 목사는 청년시절 예배당 골방서 기도드리면서 성령 충만함을 받고 순식간에 삶의 변화를 가져왔던 사실을 전하면서 예수그리스도만이 나의 구세주, 나의 주인이심을 날마다 삶을 통해 고백할 것을 당부했다.

실행위 부부 영성수련회를 마치면서..
▲실행위 부부 영성수련회를 마치면서..

한편, 금번 68차 제2회 정기실행위원회 및 부부수련회는 완도수목원, 완도타워 산책, 구계등/ 명사해수욕장 탐방 등이 곁들여졌으며 특히 식사 및 숙박은 완도순복음중앙교회, 교통비는 순복음한성교회, 마지막 날 점심과선물은 총회장 정경철 목사, 정책위원장 강동인 목사가 각각 섬겼다.

기하성(광화문) 제68차 2회 정기실행위원회 및 부부수련회 장소를 제공하고 물심양면으로 목회자 부부를 섬겨, 감동의 박수를 듬뿍 받았던 완도순복음중앙교회 전경.
기하성(광화문) 제68차 2회 정기실행위원회 및 부부수련회 장소를 제공하고 물심양면으로 목회자 부부를 섬겨, 감동의 박수를 듬뿍 받았던 완도순복음중앙교회 전경.

이날 완도순복음중앙교회가 제공한 국내 최고의 맛자랑, 완도 전복회 및 전복죽이 식사시간마다 이어졌으며 특히 완도항이 내려다보이는 숙박시설은 참석 목회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에 충분했다.

백용기 선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