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림국제미션스쿨 제12회 졸업식
나드림국제미션스쿨 제12회 졸업식
  • 최병일 기자
  • 승인 2019.07.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생, 하나님 사람 중무장’ 수백 명 축하
졸업식장, 학생 변화 감격 감동의 눈물바다
7월25일(목) 오전10시30분 나드림국제미션스쿨(교장 김승욱 목사) 제12회 고등부 졸업식이 거행됐다.
7월25일(목) 오전10시30분 나드림국제미션스쿨(교장 김승욱 목사) 제12회 고등부 졸업식이 거행됐다.

'졸업생, 하나님 사람 중무장수백 명 축하

졸업식장, 학생 변화에 감격, 감동 눈물바다

나드림국제미션스쿨 제12회 졸업식

 

사회자가 졸업생들이 나와서 인사말을 하겠습니다.”

호명과 함께 등단한 학생은 자기소개를 하고선 인사말을 제대로 이어가지 못했다. 받은 은혜에 대한 감사와 작별이라는 섭섭함이 북받쳐 눈물이 범벅됐다. 참석자들로부터 격려의 박수가 쏟아지면서 간신히 인사가 마무리된 학생들의 눈가에는 눈물이 마르지 않았다. 부모님들의 눈가에도 눈물이 글썽였다. 이내 참석자 모두가 애써 눈물을 감추려 고개를 숙였다.

졸업생들이 교장 및 학교관계들과 함께...
▲졸업생들이 교장 및 학교관계들과 함께...

부모님의 속을 썩였던 철없던 학생들이 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변화된 모습에 학생 본인이나, 부모, 교사, 참석자 모두가 감동의 순간을 맛보는 졸업식장은 여느 학교 졸업식과는 사뭇 달랐다. 교장, 교사 직원들 모두가 혼연일치가 돼 하나님의 사람으로 일어서는토양을 바탕으로 가르쳐왔던 결실의 순간이었다.

나드림국제미션스쿨 교장 김승욱 목사의 인사말
▲나드림국제미션스쿨 교장 김승욱 목사의 인사말

이곳은 지성과 감성, 영성을 하나로 만드는 전인적 교육의 설립이념을 지닌 나드림국제미션스쿨(교장 김승욱 목사) 12회 고등부 졸업식 현장이다.

성경만이 하나님의 사람을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한다.”는 교장 김승욱 목사는 나드림국제미션스쿨은 성경을 중심으로 성경으로 인재를 길러내 주님의 마지막 대 명령을 이루어드리고자 10대 때부터 세계 여러 나라에서 Teen 선교사 훈련을 받고 노하우를 쌓고 문화를 경험하며, 개혁주의 교육의 참 모델을 이뤄갈 것이다고 여호와 경외사상의 교육 현장임을 강조했다.

월비바이블칼리지 스티브  총장의 축사
▲월비바이블칼리지 스티브 총장의 축사

이날, 졸업식에는 권예인, 이서이, 강서윤, 안민애, 박진선, 권지연 등의 학생이 졸업을 했다. 이들 학생 대부분은 초등학교 때부터 나드림국제미션스쿨에 입학, 학교가 지향하는 전인적인 교육 시스템을 소화했으며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세계 열방을 품게 될 미래의 기독교인재이기도 하다.

안민 고신대 총장의 축사
▲안민 고신대 총장의 축사

나드림국제미션스쿨의 설립 이념은 지성 영성 감성 이외에 21세기 선교비전을 꿈꾸며 120명 선교사들을 파송할 인재들에게 기독교세계관을 심어주는 교육 지역사회를 살리는 교육 성경적 삶이 효과적인 리더십을 과정으로 알고 “21세기 새로운 리더십을 길러 주는 학교 상 정립 등으로써, 학생들은 나드림교회의 설림 이념인 주님께 나를 온전히 드리고 나 가진 것을 드리며 이웃들에게 나의 것을 나누어 주고 나그네들에게 드림()을 주는 학교 등을 기억하며 온전히 학교와 교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교육을 받아왔다.

하나국제학교 이사장 김동석 목사의 축사
▲하나국제학교 이사장 김동석 목사의 축사

725() 오전1030분 대도웨딩뷔페에서 거행된 졸업식에서는 예배 및 축하순서로 이어졌다. 부산동부노회 노회장 정영락 목사의 기도, 부산동부노회 부노회장 강필정 목사의 성경봉독, 예장고신 총회장 김성복 목사의 설교, 졸업자에게 졸업장 수여, 상장 수여, 송사, 졸업생 일동 인사메시지, 하나국제학교 이사장 김동석 목사안민 고신대 총장스티브 월비바이블칼리지 총장 등의 축사, 나드림 워십 동아리의 댄스, 졸업생 일동 영상, 나드림국제미션스쿨 교장 김승욱 목사의 학교장회고사, 월드림 이사장 신수복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나드림 워십 동아리의 댄스
▲나드림 워십 동아리의 댄스

김승욱 교장은 학생들이 어릴 때부터 나드림에 왔는데, 벌써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된 것 전적으로 하나님의 도우심이며 하나님의 사람으로 양육키 위해 교사 및 전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돼 가르쳐 왔던 보람이기도 하다무엇보다 설립이념 교육시스템에 잘 따라준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이들 학생들의 실력은 영국의 런던대학을 비롯, 미국과 해외 유명대학에 합격했을 정도로 뛰어난 기독인재라고 자랑했다.

이날, 하나법인과 세품국제크리스챤스쿨에서 나드림국제미션스쿨에 학교발전기금을 전달, 뜨거운 박수가 이어졌다.

부산 KBS 홀에서 개최되었던  나드림미션콰이어 제25회 선교자선음악회. 나드림미션콰이어는 나드림국제미션스쿨 학생들로 구성돼 있다.
▲부산 KBS 홀에서 개최되었던 나드림미션콰이어 제25회 선교자선음악회. 나드림미션콰이어는 나드림국제미션스쿨 학생들로 구성돼 있다.

나드림국제미션스쿨은 남녀 기숙사, 나드림교회, 다도실, 강의실, 오메가 도서관 등을 갖추고 초고교과정을 모집하고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그리고 중국어로 수업이 진행된다.

문의) 051-806-8291, 홈페이지 www.nadrim.org

교회복음신문 최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