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신현교회, '은퇴목사 부부 섬김’
거제 신현교회, '은퇴목사 부부 섬김’
  • 하영국 기자
  • 승인 2019.07.0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지역 은퇴목사 부부 초청 위로회’
점심, 선물, 여비 제공 친교로 화기애애

'경남지역 은퇴목사 부부 초청 위로회

점심, 선물, 여비 제공 친교로 화기애애

거제 신현교회, '은퇴목사 섬김'

 

거제지역 조선경기 불황으로 인한 위기 중에서도 새 예배당 건축과 더불어 수적 부흥 성장에 따른 지역 내 선한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교회로 성장한 거제 신현교회(서용진 목사)경남지역 은퇴목사 부부 초청 위로회를 갖고 정성을 다해 마련한 점심과 선물, 금일봉을 제공했다.

신현교회 담임 서용진 목사는 인사말에서 은퇴목사님들 부부를 초청해서 위로회를 갖게 된 것 영광이다“100세 시대에, 목양해 오신 연수보다 은퇴하시고 사시는 연수가 더 많도록 장수의 복을 누리시길 간절히 바라며 교회가 준비한 점심을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예장통합 측 거제 신현교회.
예장통합 측 거제 신현교회.

72() 오전 1130, 점심식사 친교에 앞서 신현교회당에서 드려진 경남지역 은퇴목사 부부 초청 위로회’ 1부 예배에는 회장 윤창오 목사(마산, 희망촌교회)의 인도로 기도에 이성열 목사, 설교와 인사에 서용진 목사(신현교회), 광고에 총무 김석구 목사(진해소망교회), 축도에 최만기 목사(거제, 해금강교회)가 각각 섬겼다.

회장 윤창오 목사(마산, 희망촌교회)의 1부 예배 사회.
회장 윤창오 목사(마산, 희망촌교회)의 1부 예배 사회.

서용진 목사는 벧전 1:3-5, ‘산 소망으로 사는 인생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하나님은 부활하신 예수님을 통해 우리에게 산 소망을 주셨다는 것을 전제로 예수님과 함께 죽은 자들도 다 예수님처럼 살아나는 역사로써, 부활의 생명을 우리에게 부여해 주셔서 그 부활의 생명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산 소망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이성열 목사의 기도.
이성열 목사의 기도.

이어 이 땅에 있는 우리의 삶의 생명은 얼마 되지 않는데, 우리가 돌아갈 영원한 천국 본향의 소망만 가지고 갈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준비해 주신 하나님의 축복인 하늘나라의 유업을 이어갈 수 있는 소망까지도 지니어야한다고 말했다.

이 땅에 있는 우리의 삶의 생명은 얼마 되지 않는데, 우리가 돌아갈 영원한 천국 본향의 소망만 가지고 갈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준비해 주신 하나님의 축복인 하늘나라의 유업을 이어갈 수 있는 소망까지도 지니어야한다고 말했다.

서용진 목사(신현교회)의 설교.
서용진 목사(신현교회)의 설교.

특히 서 목사는 본문의 말씀을 토대로 하나님의 크신 능력으로 우리의 믿음을 든든하게 지켜주셔서 구원의 날에 이르기까지 우리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신다고 약속해 주셨다면서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이 놀라운 구원의 은혜를 베푸시고 그 산 소망이 정말 산 소망이 되게끔 하나님나라의 유업을 우리들에게 주시리라 믿으면서 삶을 아름답게 목회하셔서 많은 믿음의 후배들에게 존경받으시고, 귀하게 쓰임 받는 은퇴목사님이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한다.”고 전하면서 자신도 은퇴목사의 삶처럼 살아가야겠다고 피력했다.

최만기 목사(거제, 해금강교회)의 축도.
최만기 목사(거제, 해금강교회)의 축도.

한편, 신현교회는 교회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20144월 고현동산 34-9번지에 교회부지 3,654평을 매입, 20172월 새 성전 완공과 함께 입당예배를 드렸었다.

은퇴목사 부부들이 설교 말씀에 경청하고 있다.
은퇴목사 부부들이 설교 말씀에 경청하고 있다.

교회시설로는 옥탑에는 공조실, 하늘공원, 지상 4층에는 비전하이실, 드림하이실, 꿈마루, 소그룹실(401~406), 대회의실, 목양실, 당회원실, 목회연구실, 화장실, 정수기, 지상3층에는 만나홀(식당, 정수기), 내빈식당, 비전홀, 내빈실-새가족교육실, 음악실, 소그룹실(302~310), 에덴홀, 신부대기실-상담실, 화장실, 지상2층에는 카페 도레아, 사무실, 인쇄실, 방재실, 교역자실, 교육지원실, 사랑나무동산(유아부, 유치부, 아기학교), 화장실, 주차장(실외), 지상1층에는 은혜홀중층, 은혜자모실1, 은혜자모실2, 방송편집실, 예배위원실-접견실, 영아부, 주차장(실내), 지하1층에는 영상실, 영아부실, 예배부 및 재정부실, B1F 주차장(실내), 지하2층에는 은혜홀(본당), 새가족환영실, 차량부실, B2F 주차장(실내), 지하3층에는 엘림홀(중예배실), 자모실, 엘림음향실, 예배준비실1,2, 중보기도실, 찬양대원실, 찬양팀실, 찬양연습실, 탕비실, 사택기계실, 관리실, 화장실, 정수기 등이 갖춰져 있다.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