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안경 밝은세상’, 부산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으뜸안경 밝은세상’, 부산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 승인 2019.05.0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건강증진을 위한 안경 전반에 걸친 서비스 제공
안경렌즈, 선글라스, 콘택트렌즈 등 최대 50% 할인
지난 5월3일(금)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관 회장실에서  ‘으뜸안경 밝은세상’ 서인식 원장과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 김상진 회장이 상호간 유기적 연대 확립 및 보건향상 일환으로 눈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5월3일(금)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관 회장실에서 ‘으뜸안경 밝은세상’ 서인식 원장(사진 좌)과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 김상진 회장이 상호간 유기적 연대 확립 및 보건향상 일환으로 눈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면본점과 해운대점을 운영하고 있는 으뜸안경 밝은세상760여 회원사를 둔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53()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관 회장실에서 가진 협약식에는 으뜸안경 밝은세상서인식 원장과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 김상진 회장이 상호간 유기적 연대 확립 및 보건향상을 위한 눈 건강증진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으뜸안경 밝은세상에서는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의 모든 회원과 회원가족의 눈 증진을 위한 안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날 체결된 안경서비스 세부조항으로는 으뜸안경 밝은세상이 안경테, 안경렌즈, 선글라스, 콘택트렌즈 등을 최대 50%할인가 판매하는 것으로 협약됐다.

협약 체결에 따른 우대권
▲협약 체결에 따른 우대권

으뜸안경 밝은세상서인식 원장은 운동선수들에게 있어 눈의 위험이 늘 뒤따르기에 으뜸안경 밝은세상은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와 협약식을 통해 관장 및 모든 선수들에게 안경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나아가 서로 행복과 기쁨이 넘쳐나는 우호협력이 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서면점 지하상가 분수대 앞 '으뜸안경 밝은세상'
▲롯데백화점 서면점 지하상가 분수대 앞 '으뜸안경 밝은세상'

또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 김상진 회장은 금번 협약식 체결은 으뜸안경 밝은세상으로부터 협회 산하에 760여 회원 운동선수들에게 눈을 보호하고 향상하는 안경서비스를 제공받게 됐다협약식을 통해 상호간 만족감이 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교회복음신문/한국기독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