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벧엘뮤직, 사랑의교회서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美 벧엘뮤직, 사랑의교회서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 기하성뉴스
  • 승인 2017.03.27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워십 뮤직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워십팀 '벧엘뮤직(Bethel Music)'이 26일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에서 찬양 집회를 가졌다.
 
워십 리더를 맡고 있는 제레미 리들(Jeremy Riddle)은 “하나님의 마음을 향하여, 우리의 모든 것을 드릴 때에 정말 놀라운 일이 일어나기 시작한다"며 "하나님의 영광이 우리가 이길 수 없는 싸움에서도 승리하게 하신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자”며 집회를 시작했다.
 
첫 곡은 2011년 제레미 리들이 작곡한 'Fall Afresh'였다. 아만다 쿡(Amanda Cook)과 헌터 햄프튼(Hunter Hampton)이 부른 'Closer'의 진심 어린 가사 "pull me a little closer(나를 주께 더 가까이 이끄소서), take me a little deeper(나를 주께 더 깊이 이끄소서)…”와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등 귀에 익은 찬양에는 많은 이들이 뜨거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오정현 목사는 집회 후반 강단에 올라 "모든 인종과 언어를 초월해 주님을 경배하게 하신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며 "이런 영광스러운 찬양을 들려준 벧엘뮤직에도 감사하다. 앞으로 5년 안에 이런 감동 있는 찬양 집회가 평양에서 드려지길 소원한다"고 말했다.

벧엘뮤직은 미국 켈리포니아 북부 레딩(Redding)에 위치한 벧엘교회의 워십팀이다. 최근 발매된 앨범 'Tides'(밀물과 썰물)는 출시되자마자 ITunes 전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6 미국 GMA Dove Award 10개 부분 후보로 올라 4개 부분을 석권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