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성탄트리 점등식 성탄 분위기 물씬
고신대, 성탄트리 점등식 성탄 분위기 물씬
  • 한국기독타임즈/교회복음신문
  • 승인 2018.12.1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점등⦁행복콘서트 등 성탄행사 풍성
오는 20일⦁27일, 부산⦁울산서 행복콘서트
고신대 트리 점등
▲고신대 트리 점등

트리점등행복콘서트 등 성탄행사 다채

오는 2027, 부산울산서 행복콘서트

고신대, 성탄트리 점등식 성탄 분위기 물씬

 

고신대학교(총장 안민) 성탄트리 점등식이 125()에 영도캠퍼스에서 개최됐다. 지역사회에 성탄의 기쁨을 전하고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고신대학교 교무위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참여해 함께 맞이했다.
안민 총장은 크리스마스 트리의 빛보다 밝게 빛나는 학생과 함께 해서 정말 기쁘다우리 학교를 통해 지역사회가 추운 겨울날, 그리스도의 따뜻한 사랑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오후 530분부터 시작된 점등식 행사는 안민 총장의 인사말과 점등식 후 기쁘다 구주오셨네를 찬양하며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특히 고신대학교 방문객들이 자신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 SNS에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남기면 블루투스 이어폰, 커피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따뜻한 크리스마스에 즐거움을 더했다. 고신대학교 성탄트리축제와 이벤트는 2018125일부터 20191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수도권교회의 목사, 장로, 성도들의 힘을 다한 성원과 기도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고신대학교와 함께하는 행복콘서트가 126() 서울 영산아트홀을 가득 채우며 은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고신대 음악과 동문합창단(지휘 성상철,오르간 이혜영,피아노 조가영)
▲고신대 음악과 동문합창단(지휘 성상철,오르간 이혜영,피아노 조가영)

고신대학교가 고신교단의 학교로, 진정한 기독교 대학으로, 그리고 길을 잃은 한국 교육에 복음을 기초로 진리의 길을 열어가는 장이 된 음악회에 모두가 행복한 12월의 밤을 맞이했다.

특히, 수도권장로회 협의회(회장 최철수)의 공동주최와 고신언론사(사장 배종규)의 후원으로 10개 노회의 사랑과 위로를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최철수 회장은 청년들에게 신앙훈련과 학문을 가르치며 선교와 섬김의 삶을 실천하는 고신대학교와 함께 행복콘서트를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하다찬양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최고의 선물이며 기도이며 신앙고백이기에 함께하신 모든 분에게 큰 소망과 힘겨운 삶 속에 한줄기 위로의 빛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신대학교 음악과 동문합창단(지휘 안민)
▲고신대학교 음악과 동문합창단(지휘 안민)

공연은 오르가니스트 이혜영이 바흐의 예수는 인류의 기쁨을 시작으로 고신대학교 음악과 동문합창단(지휘 성상철, 오르간 이혜영, 피아노 조가영)이 최덕신의 임하소서’, 데이비드 클라이즈데일의 거룩한 주를 합창했다. 이어 피아노 트리오로 바이올린 조완수, 첼로 김기도, 피아노 안선애가 함께 피아졸라의 사계 중 겨울과 정성실의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를 연주하고 테너 김경여와 피아노 홍지혜가 함께 카르딜로의 무정한 마음’, 비제의 하나님의 어린양’, 이성관이 케니지의 ‘Living You’, 김도현의 성령이 오셨네를 섹소폰으로 연주했다.

섹소폰 솔로이성관
▲섹소폰 솔로이성관

소프라노 김정현과 테너 소코는 피아노 김현경과 함께 ‘Amazing Grace & 감사해로 청중의 마음을 울렸으며 바리톤 솔로 고성현과 피아노 홍지혜가 함께 맬롯의 주기도’, 최진의 시간에 기대어’, 나운영의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를 찬양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피날레는 안민 총장의 지휘로 고신대학교 음악과 동문합창단과 함께 감동을 선사하며 존 루터의 천사의 캐롤’, 에반스의 축복’, ‘파송의 노래를 부르며 행복한 12월의 콘서트를 마무리, 2019년의 새로운 동행을 노래했다.

서울 행복콘서트 입장 전경
▲서울 행복콘서트 입장 전경

고신대학교는 오는 1220() 오후 730분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227()은 고신대학교 한상동홀에서 행복콘서트를 갖는다, 

한국기독타임즈/교회복음신문  백용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