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活魚 食事処 千 活魚’(sashimi, 刺身, 생선회) 개업
‘活魚 食事処 千 活魚’(sashimi, 刺身, 생선회) 개업
  • 교회복음신문 뉴스
  • 승인 2018.03.2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정숙 권사 부부, 대마도 이즈하라항 인근서
‘活魚 食事処 千 活魚’(sashimi, 刺身, 생선회)는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한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용이하다.
▲‘活魚 食事処 千 活魚’(sashimi, 刺身, 생선회)는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한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용이하다.

예린교회(김성대 목사)에서 성가대 지휘자로 봉사했던 오정숙 권사가 남편 천태영 집사와 함께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항 인근에서 活魚 食事処 千 活魚(sashimi, 刺身, 생선회) 식당을 개업했다. 남편, 천 집사는 오랫동안 광안리 회센터 운영, 경험을 갖고 있다.

오정숙 권사는 저희 千 活魚는 하나님께서 처음부터 시작하셨고 끝까지 은혜로 할 수 있었다.”힘든 준비과정이 많았지만 고비마다 주님께서 간섭하시고 도우셨기에 그리스도의 향기를 내는 千 活魚 식당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千 活魚는 한국일본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대마도의 싱싱한 자연산 생선회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오정숙 권사는 한국인 괸광객들을 위하여 일본인 민박집과 연계, 1박에 저녁(생선회)과 아침을 제공하는 1인 6만원의 상품을 내놓고 있다. <연락처, 010-7550-0681>

<교회복음신문> 정유희 기자 cgn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