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집단난교 토론회 학생 징계
한동대, 집단난교 토론회 학생 징계
  • 기하성뉴스
  • 승인 2018.03.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론회 학생 징계에 인권위 소수성 옹호
인권위 횡포에 학부모 1인 릴레이 시위

  한동대, 집단난교 토론회 학생징계

1인 시위에 나서게 된 한동대 학부모 L씨는 “사실 저는 그동안 우리나라의 동성애 실상이나 인권위가 어떤 일을 하는지 잘 모르고 평범한 소시민으로 살아왔지만, 실상을 알고 보니 우리가 수수방관했다가는 우리나라의 앞날이나 우리 자녀들의 미래가 암울하다는 생각에 이번 시위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1인 시위에 나서게 된 한동대 학부모 L씨는 “사실 저는 그동안 우리나라의 동성애 실상이나 인권위가 어떤 일을 하는지 잘 모르고 평범한 소시민으로 살아왔지만, 실상을 알고 보니 우리가 수수방관했다가는 우리나라의 앞날이나 우리 자녀들의 미래가 암울하다는 생각에 이번 시위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동대 학부모와 학생은 인권위 정문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를 가졌다.

한동대 학부모와 학생 측에 따르면 전통적 가치와 인륜을 파괴하는 집단난교와 동성애를 옹호할 뿐 아니라 성소수자 인권보호라는 미명하에 오히려 일반 국민들의 인권을 탄압하고 있는 인권위의 횡포를 고발하고 최근 인권위가 한동대에 대해 벌이고 있는 폭력적인 조치의 심각성을 전국민에게 알리기 위함이다고 밝혔다.

지난 319() 인권위 정문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를 가진 한동대 학부모와 학생 측은 지난 2017128일 한동대 동아리 들꽃이 학교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한동대 내에서흡혈사회에서 환대로-성노동과 페미니즘, 그리고 환대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 것이 발단이 돼 1인 릴레이 시위를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들은 "토론회에서는 현행법에도 저촉되는 성매매, 낙태, 집단난교 등을 하고 있다고 태연하게 주장하는 강사들이 페미니즘주제와는 전혀 상관없는 입에 담기도 어려운 퇴폐적인 내용으로 강의를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한동대는 이 행사를 주관한 학생을 불러 지도를 하려고 했으나 이 학생이 학교의 지도를 끝까지 거부함에 따라 학교에서는 불가피하게 무기정학의 징계를 내렸으며, 인권위에서는 한동대가 해당 학생의 인권을 침해했다고 판단하고 조사를 실시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동대 학부모는 이에 대해 “‘들꽃동아리의 퇴폐적인 강연회 개최로 인해 학부모와 학생들이 인권 침해받았다며 인권위 앞 진정을 낸 바 있으나, 인권위로부터 조치를 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은 상황이다오히려 인권위가 적반하장으로 가해자의 입장에 서서 피해자인 한동대에 대해 조사를 한다는 사실에 분개하여 본 이슈에 대해 국민적 관심을 유도할 목적으로 릴레이 1인 시위를 실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소수 범죄자의 인권은 보호하는 반면 다수 일반 국민들의 권리를 침해하는 몰상식한 인권위는 궁극적으로 해체되어야 한다.”는 입장을 천명했다.

한편, 1인 시위에 나서게 된 한동대 학부모 L씨는 저는 두 아이를 두고 있는 한동대 학부모라며 사실 저는 그동안 우리나라의 동성애 실상이나 인권위가 어떤 일을 하는지 잘 모르고 평범한 소시민으로 살아왔지만, 실상을 알고 보니 우리가 수수방관했다가는 우리나라의 앞날이나 우리 자녀들의 미래가 암울하다는 생각에 이번 시위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김성원 선임 기자cgnnews@hanmail.net

                

  <인권위의 동성애 옹호활동 사례>

2003년 동성애표현매체물을 청소년유해매체물 지정삭제 권고

2004년 동성애표현매체물이 청소년유해매체물에서 삭제

2007년 어린이용 동성애 옹호영화(애니메이션) 제작

2010 동성애를 금지하는 군형법의 폐지를 지지하는 의견서를 헌법재판소 제출

2011<언론보도준칙>을 만들어 동성애와 에이즈 관련 기사를 못 쓰게 함

2012년 동성애를 정상으로 보는 도덕교과서가 만들어졌음

20132007년 제작한 동성애 영화를 전국 초중고에서 상영토록 함

2014초중고등학교 공무원 및 공공기관 등 동성애 옹호조장하는 의무교육 실시하도록 <인권교육지원법안> 제정 권고

2014군대 내 동성애 허용 인권기준을 목적으로 군인권보호센터 설립관련 <군인권보호법안> 정 권고

 

(이상 바른성문화를 위한 국민연합 자료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