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쿨스 본사사옥 준공감사예배
(주)쿨스 본사사옥 준공감사예배
  • 교회복음신문 뉴스
  • 승인 2018.03.12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선도

좋은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선도

()쿨스 본사사옥 준공감사예배

강서구 송정동 소재 대지 1,464평 위에 지상5층 규모로 건축된 (주)쿨스의 본사사옥 전경 투시도(실제 건물과 동일).
▲강서구 송정동 소재 대지 1,464평 위에 지상5층 규모로 건축된 (주)쿨스의 본사사옥 전경 투시도(실제 건물과 동일).

보세창고 장치 및 보세화물 운송사업을 시작으로 지난 1999년 설립된 ()쿨스가 강서구 송정동 소재 대지1,464평 위에 지상5층 규모의 본사사옥을 준공하고 감사예배를 드렸다.

사옥준공 감사예배.
▲사옥준공 감사예배.

이날, 사목제도를 둬 한국교회와 기독교 CEO들로부터 이목이 집중됐던 ()쿨스 대표이사 김효열 장로는 본사 사옥 준공 감사예배 인사에서 먼저, 여기까지 인도해 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아울러 가족기업으로 성장에 밑거름이 돼 준 간부 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간부직원들을 일일이 소개했다.

▲(주)쿨스 대표이사 김효열 장로의 인사.
▲(주)쿨스 대표이사 김효열 장로의 인사.

이어 쿨스는 좋은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서 그 핵심가치가 나눔과 봉사인데, 사회와 국가에 공헌하고 존경받는 회사가 될 것이다청년실업문제해결, 저출산 문제해결 등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 하고 더불어 사는 회사로 발돋움 해 나갈 것이다고 인사했다.

특히 김효열 대표이사는 쿨스의 비전을 소개하면서 "저희 쿨스는 1999년 국제운송사업자로 설립하여 현재는 물류사업, 종합건설사업, 정보통신사업 등3개의 사업군으로 구성돼 있다. 
앞으로는 물류와 건설의 IT 접목뿐만 아니라 제조, 공공사업 부문 개발, 헬스케어까지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데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다. 
또한 저희 쿨스는 첫째로 좋은 기업을 구현하고자 끊임없이 이익을 창출하어 종업원들에게 복지를 제공하며 일자리 창출일환으로 ICT사업부문에서 부산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고용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자 한다.
둘째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을 구현하고자 사회에 어두운 곳을 밝히는 국내외 구휼, 구제 및 선교의 노력을 위해 금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목제도를 통해 차차로 기획하고 실행에 옮기고자 한다."며 "기도와 응원으로 지켜봐 달라"고 부탁했다.

(주)쿨스 사목 최재명 목사의 예배 사회.
▲(주)쿨스 사목 최재명 목사의 예배 사회.

312() 오후 4, 사목 최재명 목사의 인도로 ()쿨스 사옥 대강당에서 드려진 본사 사옥 준공감사예배에는 기도에 공상호 장로(동부산노회 증경부노회장), 설교에 사목 최재명 목사가 섬겼다.

노기태 강서구청장의 축사.
▲노기태 강서구청장의 축사.

최 목사는 대 번영의 복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쿨스는 설립 시 담임목사님을 모시고 예배를 드렸는데, 쿨스기업이 대번영의 복을 누리기 위해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회사. 사원들이 나의 회사라는 생각, 사회에 공헌하는 나눔과 봉사 등을 잘 감당해야 한다.”며 특히 ()쿨스의 사목제도에 대해 강당 벽에 표구로 걸어둘 만큼 창세기 2612~13절을 좋아하시는 설립자 김효열 회장님께서 사목제도를 두신 이유로 사회에 공헌할 부분인 구제와 나눔, 선교 등을 집중하기 위해서이며 오늘 같은 회사의 각종 예배와 기독교적 행사 계획, 기업의 사회적 가치 기여 사업 선도, 국내외 선교사업 추진 장려 및 계획 등을 전적으로 사목에게 맡기기 위함이다고 설명했다.

회사 임직원 소개.
▲회사 임직원 소개.
임직원 소개.
▲임직원 소개.
사목 및 회장님 사모 소개
▲사목 및 회장님 사모 소개

이어 김낙두 사장(쿨스종건대표이사)의 건축보고, 노기태 강서구청장의 축사, 대표이사 김효열 회장의 인사, 사목 최재명 목사의 축도 등으로 이어졌다.

노기태 강서구청장은 축사에서 대표이사이신 김효열 회장님과는 일찍이 친분이 있었다.”“()쿨스 사옥을 준공하게 된 것을 회장님과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대 번영을 기원한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주)쿨스 대표이사 김효열 장로의 인사말

 

한편, 지난 1999년 보세창고 장치 및 보세화물 운송, 화물운송사업자 등록과 함께 사업을 개시한 ()쿨스는 냉동 물류창고 인수, 녹산사업장 개설, 5부두 물류창고 신규확장, 부산신항만배우단지 사업장 개설, 신항국제물류() 인수, 금호보세장치장() 인수합병 등으로 지난 2016년 부산시로부터 선도 기업인증을 받은 바 있다.

()쿨스는 나아가 ICT 서울 사업본부 설치, 인제대학교 가족회사 등록, ICT 사업본부 독립 신설부산광역시 ()쿨스 증설 투자양해각서 체결, 해양대학교 가족회사 등록, 부산시 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 승인, 벤처기업 확인서, 상표출원 (Evolve_Solution), ()쿨스 부산본사 증설 착수,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S/W 저작권 등록 (Evolve_Solution), 사목제도 도입 등으로 꾸준한 성장을 가져 왔었다.

<교회복음신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