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부산시총연합 발대식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부산시총연합 발대식
  • 교회복음신문 뉴스
  • 승인 2018.03.09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비리 부패 척결 시민감시단 출범
부산총연합 회장 김성우 장로 개회사

각종 비리 부패 척결 시민감시단 출범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부산시총연합 발대식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은 3.9일(금) 18시 사학연금공단 S웨딩홀(4F)에서 부산광역시총연합 발대식을 갖고, 각종 비리와 부패를 척결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사진은 부산총연합 회장 김성우 장로의 개회사.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은 3.9일(금) 18시 사학연금공단 S웨딩홀(4F)에서 부산광역시총연합 발대식을 갖고, 각종 비리와 부패를 척결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사진은 부산총연합 회장 김성우 장로 앞에서 이은철 부산총연합 수석부회장⦁박보서 부산총연합 여성회장이 ‘부패방지 국민운동 총연합 강령’을 낭독하고 있다.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은 3.9() 18시 사학연금공단 S웨딩홀(4F)에서 부산시교육감 후보 등록자 이요섭 장로 등 각계 지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부산광역시총연합 발대식을 갖고, 각종 비리와 부패를 척결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은 반부패 10만 국민 감시인 양성 반부패 청렴 공무원, 저명인사 표창 반부패 감시 및 정보공개 활동-공정한 조세 및 정부지출의 효율성 재고를 위한 국가 예산 감시 및 정보공개 활동 외 반부패 네트워크 구축 대표 시, , , 지역조직 구축 및 직능별 조직 구축 연구 및 정책개발 반부패 정책 입법 활동 및 반부패 정치체제 개혁 활동 부패문화 척결 활동 국민 감시인 양성 ,,고등학교의 반부패교육 정규과정화 운동 반부패 국민의식 수준의 향상을 위한 교육활동 외 여론 의식 조성 전국적으로 반부패 10만 국민 감시인 양성 반부패 아카데미 교육사업 반부패아카데미를 설립하여 반부패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반부패감시단 교육진행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부패방지 국민운동 총연합강령낭독을 통해 반부패 감시단의 운동이 소개됐다.

비리나 뇌물을 멀리하고 부패를 용인하지 않으며 이 사회를 깨끗하고 투명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한다. (빛과 소금)

각종 비리와 부패를 양산하는 일체 사회적 관행과 행정의 폐습을 퇴출하는 국민문화운동을 전개한다.(국민문화운동전개)

권력형 부패의 근절 및 청산을 위해 정치제도를 개혁하도록 촉구하는 정치개혁 국민운동을 전개한다.(국민적 정치개혁 전개)

관행적 뇌물과 정경유착의 고리를 단절하고, 내부거래를 발본색원하도록 정보공개와 국민적 감시활동을 전개한다.(국민 감시활동의 전개)

전관예우와 각종 이권개입과 같은 악습을 타파하도록 공정한 사법기구 감시운동을 전개한다.(사법기구 감시운동)

교육 분야의 각종 비리와 부패를 근절하여 교육개혁운동을 전개한다.(교육개혁운동)

정치, 지방자치, 공직자, 국방, 종교, NGO, 사회복지, 경제분야, 공공기관, 언론 등과 함께 전 방위적 반부패 국민운동을 전개한다.(반부패국민운동 전개)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투명한 나라가 될 때까지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국민운동을 할 것을 결의한다.(지속적인 운동)

박정식 부산총연합 사무총장의 사회로 열린 부산광역시총연합 발대식에서는 식전행사 OPENING, 전명 예술단의 난타공연, 정상원 부산총연합 청년조직국장 소개의 동영상에 이어 2부 개회식을 가졌다.

이재용 부산총연합 부회장의 부산총연합회기 입장, 국민의례, 국기에 대한 경례, 이혜선 부산총연합 운영이사의 인도로 애국가 재창 / 연합가 제창, 이은철 부산총연합 수석부회장박보서 부산총연합 여성회장의 부패방지 국민운동 총연합 강령낭독 등으로 이어졌다.

▲김성우 부산총연합 회장은 개회사에서 "관심과 사랑을 갖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면서 무엇보다 깨끗한 사회, 청렴한 사회, 공정한 사회를 가꿔가기 위해선 각종 비리와 부패가 척결돼야 한다"며 "오늘 이렇게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부산시총연합 발대식이 거행된 만큼, 철저한 감시로 부패 척결운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성우 부산총연합 회장은 개회사에서 "관심과 사랑을 갖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면서 무엇보다 깨끗한 사회, 청렴한 사회, 공정한 사회를 가꿔가기 위해선 각종 비리와 부패가 척결돼야 한다"며 "오늘 이렇게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부산시총연합 발대식이 거행된 만큼, 철저한 감시로 부패 척결운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3부 순서에서는 권명준 부산총연합 부회장의 내빈소개, 김성우 부산총연합 회장의 개회사에 이은 박상호 중앙회장의 환영사가 있었으며 축사로는 김상용 총장(세계대학교 총장, 협의회 사무총장, 국제마루 음악회 조직 위원장, , 부산교육대 총장)장준동 변호사(법무법인 동연 대표변호사, , 지방변호사회 회장)가 각 등단, 발대식을 갖는 부산광역시총연합의 첫걸음을 위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원덕호 상임대표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대한마술협회/최해숙임태풍 마술사(()대한마술협회)의 마술공연, 토니카색소폰앙상블의 색소폰 연주로 축하의 분위기를 더해 갔다.

이날, 김성우 부산총연합 회장은 개회사에서 "관심과 사랑을 갖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면서 무엇보다 깨끗한 사회, 청렴한 사회, 공정한 사회를 가꿔가기 위해선 각종 비리와 부패가 척결돼야 한다""오늘 이렇게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부산시총연합 발대식이 거행된 만큼, 철저한 감시로 부패 척결운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교회복음신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