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성 부산지방회 연합 신년하례회
기하성 부산지방회 연합 신년하례회
  • 김성원 선임기자
  • 승인 2018.01.08 15: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와 덕담, 친교의 장 ‘화기애애’/ 순복음안락교회서 점심과 선물제공

인사와 덕담, 친교의 장 화기애애

기하성 부산지방회 연합 신년하례회

순복음안락교회서 점심과 선물제공

2018년 1월8일(월) 순복음안락교회(담임 송용대 목사)에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부산지방회가 연합하여 신년감사하례회를 가졌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매년 연합으로 드려 온 신년하례회는 예배와 감사, 인사, 덕담 등으로 친교의 시간을 가져왔다.
2018년 1월8일(월) 순복음안락교회(담임 송용대 목사)에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부산지방회가 연합하여 신년감사하례회를 가졌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매년 연합으로 드려 온 신년하례회는 예배와 감사, 인사, 덕담 등으로 친교의 시간을 가져왔다. (단체 기념 사진)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부산지방회가 연합하여 새해 인사와 친교를 가지는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순복음감천교회 박현수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1부 신년감사예배는 부산지방회장 김정수 목사(순복음남부산교회)의 기도, 문준서 목사(금빛순복음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윤종남 목사(순복음금정교회)'새해 눈을 열어 주옵소서'라는 제목의 말씀을 선포했다.

윤 목사는 설교에서 "매년 부산지방회가 연합하여 신년하례회를 드려 온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라며 "새해에는 영의 눈을 열어 성령의 능력으로 더욱 빛을 발하는 새해 목양이 펼쳐지길 기도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진 신년사에는 신순종 목사(순복음축복교회), 인사말에는 송용대 목사(순복음안락교회 ), 광고에 이원종 목사(문현순복음교회)"윤종남 목사의 교회성장 1월호 기증2018년도 순복음부산신학교 신입생 모집" 등을 광고했으며, 최수근 목사(순복음안락교회)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2부 순서로, 종교인 과세에 따른 목회활동비와 관련한 롯데카드사의 법인카드 필요성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이어 김기식 목사(순복음선교교회)의 진행으로 다양한 행운권 추첨이 마련, 친교와 인사, 소개 등이 곁들여 졌다.

오찬과 선물은 순복음안락교회서 제공했으며 식사기도는 김기태 목사(구남순복음교회)가 맡아 섬겼다.

김성원 선임기자

2018.1.8. 순복음안락교회당서 가진 '기하성 부산지방회 연합 신년하례회' 1부예배드리는 모습.
2018.1.8. 순복음안락교회당서 가진 '기하성 부산지방회 연합 신년하례회' 1부예배드리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수 2018-01-08 15:37:06
참으로 흐뭇한 기사입니다.
좋은 소식들이 더 많이 들려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